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 이보영-이혜영-고성희, ‘3인 3모성’ 캐릭터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8/01/05 [22: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민영 기자)tvN 새 수목드라마마더의 주역이자 세 어머니 이보영-이혜영-고성희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1 24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연출 김철규/ 극본 정서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4() 이보영(수진 역)-이혜영(영신 역)-고성희(자영 역)3가지색 모성애를 담은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해 관심을 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마더엄마가 되기엔 차가운 선생님과 엄마에게 버림받은 8살 여자 아이의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가짜 모녀의 가슴 시린 러브스토리. 도쿄 드라마 어워드 4관왕 등 작품성과 화제성이 검증된 최고의 웰메이드 일드로 손꼽히는 동명의 일본드라마를 원작으로 해 방송 전부터 높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포스터는 이보영-허율(혜나 역)을 중심으로 서로 얽히고 설킨 네 사람의 모습을 통해 밀접하게 연결돼있는 이들의 거미줄 관계를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한 아이의 엄마가 되기로 결심한 수진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이보영의 흔들림 없는 결연한 눈빛이 담겼다. 단정한 단발과 무채색 의상이 쉽게 다가가기 힘든 그녀의 차가운 아우라를 엿보게 한다. 특히 누구보다 엄마의 정이 필요한 허율을 뒤에서 끌어안고 있는 이보영의 모습은 수진의 내면에 잠재돼있는 모성애까지 드러낸다. 더불어 이제 네가 엄마를 버리는 거야, 할 수 있겠니?”라며 혜나에게 자신과 떠날 것을 제안하는 수진의 결연함이 돋보이는 카피는 그녀가 곧 가슴 뜨거운 모성애를 폭발할 것임을 직감하게 한다.

 

이어 공개된 카리스마 어머니영신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정면을 응시하는 이혜영의 강렬한 눈빛이 담겨 시선을 압도한다. 화려하면서 고고한 분위기를 풍기는 당대 최고의 배우로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는 것. 특히 남편 없이도 내 아이들 남부럽지 않게 최고로 키웠다는 카피는 세 딸을 홀로 키워낸 강인한 엄마의 자부심을 엿보게 하는데 닿을 듯 말듯한 맏딸 수진과의 간극은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불안한 어머니자영으로 완벽 변신한 고성희의 캐릭터 포스터가 눈길을 끈다. 고성희는 자신의 어깨에 조심스레 손을 올린 채 여기 좀 봐달라는 듯한 표정의 허율을 등지고 무심한 표정을 짓고 있다. 어딘가 불안정한 그녀의 눈빛은 엄마라는 의무와 책임감이 그녀를 짓누르고 있음을 반증한다. 무엇보다 혜나야, 엄마가 행복해야 너도 좋지?”라는 카피는 아이를 홀로 기르는 어려운 현실과 모성애 사이에서 외줄타기 하듯 불안해 하는 엄마의 모습을 드러내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처럼 캐릭터 포스터 3종 공개와 함께 이보영-이혜영-고성희 세 어머니의 3가지색 모성애가 드러난 가운데, 이들을 둘러싸고 어떠한 사건들이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마더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되자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배역들이 싱크가 잘 맞아서 너무 좋다~”, “배우들 분위기 대박. 완전 기대 중“, “캐스팅 좋다. 심장이 뜨거워지는 따뜻한 드라마였으면 좋겠다”, “믿보배. 연기력 보증수표”, “마더만 기다리고 있어요. 빨리 시작했으면등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슬기로운 감빵생활후속으로 오는 124() 9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tvN ‘마더제공

이민영 기자 이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