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사이보그 방불케 하는 수면 검사 실시! 콧구멍까지 들어온 기구에 당황!
기사입력: 2018/01/25 [20: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민영기자)나 혼자 산다박나래가 사이보그를 방불케 하는 비주얼로 변신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녀는 수면검사를 받기 위해 온몸에 검사 장치를 주렁주렁 달고 있는데, 검사 후 의사의 처방에 날벼락을 맞은 듯 절망에 빠진 모습까지 함께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26일 밤 11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전진수 / 연출 황지영 임찬) 230회에서는 깊은 잠을 자기 위한 박나래의 생리얼 수면검사가 공개된다.

 

▲     © 스타저널 편집국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는 검사기구를 붙이는 의사의 손길에 자신의 몸을 맡기고 있다. 그녀는 마치 사이보그가 된 듯 초점을 잃은 눈빛으로 앞을 바라보며 손가락까지 어색하게 움직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는데, 콧구멍까지 훅 들어오는 검사기구와 머리카락에 풀을 바르는 검사 과정에 진심으로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박나래가 이번 검사를 통해 한시도 가만히 못 있고 독특한 포즈로 뒤척이는 잠버릇도 함께 공개해 꿀잼을 예고하고 있다. 알고 보니 박나래는 태어나서 단 한번도 꿈을 안 꿔본 적이 없거든요라고 고백할만큼 평소에 깊은 잠을 자지 못했고, 김숙의 권유로 수면병원에 가 검사를 받게 된 것이라고.

 

그런가 하면 박나래가 얼굴을 가리고 절망에 빠진 듯 고개를 푹 숙이고 있는 모습도 공개됐는데, 이는 검사 후 의사가 그녀에게 평생 어떤 음식을 금지해 벌어진 상황이라고 전해져 그녀에게 내려진 처방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박나래를 당황하게 만든 생리얼 수면검사와 그녀에게 내려진 청천벽력 같은 의사의 처방은 오는 26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이민영 기자 이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