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라디오스타’ 가수 배기성, 밤의 세계 ‘레드카펫’ 특별대우! ‘건달 사생팬 많다’ 고백! 언빌리버블 스토리 개봉박두!
기사입력: 2018/02/07 [22: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민영기자)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배기성이 밤의 세계에서 레드카펫특별 대우를 받는 등 건달 사생팬이 많다고 깜짝 고백을 한다. 이와 함께 그는 그룹 캔(CAN)으로 데뷔하기 전 유훈이라는 예명으로 두 장의 앨범을 발매한 사실을 고백하며, 시대의 흐름을 따라가지 못한 자신의 외모와 우여곡절 가수 역사를 공개하는 등 언빌리버블 스토리를 쏟아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오는 7일 수요일 밤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 '미남이긴하시네요' 특집으로 오지호-김병옥-배기성-도지한이 출연해 외모만큼이나 수려한 입담을 뽐낸다.

 

배우 조재현, 고수, 조인성 등이 출연한 드라마 피아노 O.S.T ‘내 생에 봄날은으로 큰 히트를 친 캔의 배기성. 그는 건달 사생팬과 관련해 이 노래를 언급하면서, “실제로 울었다는 건달이 정말 많아요라며 관련 일화를 밝혔다.

 

특히 배기성은 지방에 행사를 다니던 중 빨간 레드카펫과 그 끝에 마련돼 있는 대형 세단 등 밤의 세계에서 특별한 대우를 받았던 사실을 얘기함과 동시에, 세단을 타고 간 장소에서 벌어진 언빌리버블한 얘기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또한 배기성은 캔으로 데뷔하기 전유훈이라는 예명으로 두 장의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했던 사실을 꺼내며 시대를 따라가지 못한 외모(?)로 인해 겪은 우여곡절 가수 인생사를 털어놓는다.

 

이와 함께 배기성은 초콜릿밭이라는 별명이 붙었을 정도로 과거 학창시절 여중생들에게 남다른 외모로 인기가 많았던 사실을 공개하면서, 어머니와 이모가 미스 춘향출신이라는 사실도 밝힐 예정.

 

그가 직접 고른 자신의 전성 시절 사진이 공개될 예정으로, 배기성은 12세 연하 아내와 얼떨결(?)공개 결혼을 하게 된 것과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 결혼 승낙 비결 등 모든 것을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의 수요일 밤을 책임질 예정이다.

 

밤의 세계에서 특별대우를 받은 배기성의 언빌리버블한 얘기들과 그의 전성기 레전드짤은 오는 7일 밤 11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이민영기자 이민영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