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tvN '크로스' 5회 예고편 화제! '연행' 고경표vs'발작' 허성태! '흥미진진'
기사입력: 2018/02/11 [11: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민영기자)크로스고경표가 경찰에 연행되는 위기에 처했다. 이와 함께 끊임없는 발작에 시달리는 허성태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높인다.

 

휘몰아치는 전개와 배우들의 명품 열연, 장면을 지배하는 숨막히는 연출력으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신용휘 연출/최민석 극본/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 5회 예고편이 화제다.

 

▲     © 스타저널 편집국

 

공개된 5회 예고편에는 인규(고경표 분)가 병원에서 경찰에 붙잡혀 연행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또한 살인마 형범(허성태 분)이 가슴을 부여잡고 심장발작으로 쓰러지는 모습이 함께 담겨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형범의 장기밀매단 동료 만식(정도원 분)이 인규가 부재한 틈을 타 그의 집을 헤집어놓는 모습이 함께 공개돼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한다. 앞서 만식은 인규를 유인해 자신들의 장기밀매 연장으로 활용하려는 계략을 꾸미지만 결국 인규에게 역으로 당한 바.

 

분노에 휩싸여 집기를 집어 던지는 만식의 모습과 함께 강인규 이 새끼 교도소 그냥 간 거 아니야. 우리 형 지금 위험하다라는 내레이션이 나와 귀를 사로잡는다. 마침내 그가 형범을 살해하려는 인규의 복수를 간파한 것인지 긴장감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수술을 마치고 나온 인규가 경찰에 연행돼 눈길을 끈다. “그런 거 겁났으면 애초에 여기까지 안 왔어요라는 인규의 각오에도 불구, 만식에 의해 그의 살인 계획이 들통났는지 보는 이들을 심장 떨리게 한다. 과연 경찰이 인규를 찾아온 이유는 무엇이며 인규의 핏빛 복수에 제동이 걸린 것인지 호기심이 증폭한다.

 

특히 살벌하게 대치하는 인규-형범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오싹하게 만든다. 형범은 교도관들의 감시 아래 의무실로 향하는 모습. 병색이 완연한 낯빛이지만 눈빛은 살의가 가득하다. 결국 형범이 진료 중 인규를 공격해 긴장감을 극대화시킨다. 또한 자신 있냐?”는 형범에게 물론이죠라고 맞받아치는 인규의 모습이 함께 그려져 향후 전개에 관심이 쏠린다.

 

크로스’ 5회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사이트를 통해 월요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인규 경찰에는 무슨 일?”, “형범 몸상태 보니 인규 처방 제대로 먹히는 듯”, “예고편 숨 죽이면서 봤네! 5회도 몰입도 최고일 듯. 완전 기대만발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크로스는 살의를 품고 의술을 행하는 천재 의사 강인규’(고경표 분)와 그의 살인을 막으려는 휴머니즘 의사 고정훈’(조재현 분)이 생사의 기로에서 펼치는 메디컬 복수극. 매주 월·화 밤 930분에 방송된다.

 

<사진> tvN ‘크로스’ 5회 예고편 캡처

 

이민영기자 이민영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공승연, 촬영장에서 동생들이 배려해줘 든든!!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제작발표회가 16일 ... / 조은정 기자
[스타HD] 공효진 X 김지석, 하뚜?하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제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황민현, 설렘 유발 '달달' 눈빛!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