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함소원, 띠동갑도 아닌 더 연하인 중국 SNS스타와 결혼?
기사입력: 2018/02/12 [11: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상철기자) 배우 함소원이 1994년생 중국인 남자친구와 결혼을 한다.
 
12일(오늘) 한 매체는 "함소원이 지난해 4월부터 교제를 시작한 중국인 남자친구와 만남을 이어가던 중 최근에 결혼을 결심하고 한국과 중국에서 결혼식을 두 번 진행하려고 한다"고 보도를 전했다.

▲ 배우 함소원     © 이상철 기자
이어, "원래는 오는 23일 중국 하얼빈에서 결혼식을 올리려고 했지만 날씨로 인해 올여름으로 결혼식을 미루고 혼인신고를 먼저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함소원과 결혼하는 1994년생 중국인 남자친구는 중국서 'SNS스타' 진화로 20만명의 웨이보 팬을 확보하고 있는 가운데 아이돌 급 비주얼로 인기를 끌어모으고 있다고 한다. 
 
한편, 배우 함소원은 영화 '색즉시공', '특공 아미라', '여기는 어디냐?', '월희의 백설기' 등에 출연 한 바가 있다. [사진: 함소원 웨이보]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naver.com
이상철 기자 이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앙리할아버지와 나' 4인 4색! ‘러블리’ 캐릭터 포스터 공개!
메인사진
▲ 사진제공=㈜파크컴퍼니      ... / 조은정 기자
‘믿고 듣는 발라더’ 케이윌, 두 번째 팬미팅 ‘레터 프롬 케이윌’ 개최!
메인사진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