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tvN '크로스' 고경표vs장광, 심장쫄깃 살 떨리는 첫 대면! 궁금증 UP!
기사입력: 2018/03/11 [21: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민영기자)크로스고경표-장광이 드디어 조우했다.  

 

휘몰아치는 2막 전개와 불법 장기밀매를 둘러싼 권력의 배후-악의 실체를 심장 쫄깃하게 그리며 안방극장을 휘어잡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신용휘 연출/최민석 극본/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13회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13회 예고편에는 강인규(고경표 분)-이사장(장광 분)이 첫 대면한 일촉즉발의 상황이 담겨 있어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앞서 이사장은 김형범(허성태 분)을 통해 “15년 전 죽은 강대수 기억하시죠? 그 아들이 회장님 주변에 있습니다라며 이름 강인규. 직업 의사. 소속 선림병원 장기이식센터. 지 아버지 따라고 시킨 놈, 지 아버지 심장 이식 받은 놈 찾으러 간 겁니다. 선림병원에라는 언지와 함께 인규에 대한 신상 내역을 전달받았다.

 

인규 또한 의뭉스러운 점으로 가득한 이사장의 과거에 대해 의문을 품고 있는 상황. 특히 인규 친아버지의 죽음에 이사장이 깊게 연루돼있는데 인규가 과연 형범과 불법 장기밀매의 배후인 이사장의 추악한 검은 민낯을 밝힐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서로의 정체를 알고 있는 인규-이사장의 첫 대면이 이뤄지면서 이들이 어떤 태도를 보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인규 곁에 이사장이 애지중지하는 딸 손연희(양진성 분)가 함께 해 눈길을 끈다. 예사롭지 않은 눈빛으로 서로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통해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이사장은 선림병원 내 불법 장기이식의 꼬리를 자르기 시작해 눈길을 끈다. 고지인(전소민 분)에게 권고 사직을 종용하는 것은 물론 이주혁(진이한 분)에게 장기이식센터장 자리를 제안한 것. 

 

앞서 주혁은 이사장을 찾아가 정훈의 징계 철회를 읍소하는 등 선림병원에 불미스러운 일이 터지면 선봉대로 나서는 등 바람에 흔들리지 않은 거목 같은 모습을 보였다. 그런 그가 이사장의 뜻하지 않은 제안을 순순히 받아들일지 그의 선택 여부에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 가운데 지인은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이어 권고 사직까지 그야말로 엎친 데 덮친 격인 상황. 그런 지인에게 같이 가요. 나랑 같이라며 손을 내미는 인규의 모습이 함께 그려져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달라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크로스’ 13회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SNS와 포털사이트를 통해 지인규 크로스 가자! 뿌리까지 뽑아버리자”, “’같이 가요. 나랑 같이이 말도 목소리도 마음 아프다. 서로에게 희망이 되어주길~ 지인규 화이팅”, “일주일 또 어찌 기다리나”, “이사장 처벌받자! 뺑소니로”, “지인규 같이 가라”, “인규 잘 버티나 했는데 결국 숨어서 우네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크로스는 살의를 품고 의술을 행하는 천재 의사 강인규와 그의 살인을 막으려는 휴머니즘 의사 고정훈이 생사의 기로에서 펼치는 메디컬 복수극. 매주 월·화 밤 930분에 방송된다.

 

<사진> tvN ‘크로스’ 13회 예고편

이민영기자 이민영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