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투3' 박성광, 친구의 ‘동거’ 폭탄고백에 초 당황! “와.. 나 어떡하지?” 궁금증 UP!

이민영기자 | 기사입력 2018/05/30 [23:30]

KBS2 '해투3' 박성광, 친구의 ‘동거’ 폭탄고백에 초 당황! “와.. 나 어떡하지?” 궁금증 UP!

이민영기자 | 입력 : 2018/05/30 [23:30]
(스타저널=이민영기자)해피투게더3’에서 박성광이 친구의 동거고백에 동공지진을 일으켰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모은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성광은 친구들이 작성한 방명록을 살펴보던 중 생각지도 못한 문구에 토끼 눈이 된 모습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여자 글씨체로 우리 동거 했었잖아라고 적혀 있었던 것. 호기심을 무한 자극하는 도발적인 멘트에 MC들은 박성광에게 누구에요?”라며 대답을 재촉했으나, 박성광은 .. 나 어떡하지?”라며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 듯 당황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박성광은 동거를 언급했던 친구의 증언을 들은 뒤, 과거의 기억이 떠오른 듯 저는 그 때 같이 살아서 좋았어요라며 눈시울이 촉촉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이에 스튜디오에 충격을 선사한 동거고백 속에 어떤 반전 전말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박성광은 제가 지나가면 애들이 와~ 하고 소리를 질렀다며 학창 시절 인기남이었음을 주장해 관심을 모았다. 이에 그의 친구는 소리를 확실하게 지르긴 했다. 하지만 그 소리를 (박성광이) 잘못 알고 있는 것 같다며 경악과 환호를 오가는 그 시절 그 소리를 깨알같이 재현해 웃음을 폭발시켰다는 후문. 이어 다른 친구 또한 제가 봤을 때는 (박성광이) 그냥 들이대는?”이라며 박성광에게 깨알 굴욕을 선사했다고 전해져, 박성광 못지 않은 재치를 가진 친구들의 활약에도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박성광의 반전 있는 동거 스토리와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유민상-박성광의 친구 찾기는 해투3-프렌즈 리턴즈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