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나 혼자 산다' 1얼 이시언, 차기작 위해 ‘영어 능력자’ 도전! 영어 공부 중 무아지경 번역기 삼매경!
기사입력: 2018/05/31 [19: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이민영기자)나 혼자 산다’ 1얼 이시언이 차기작을 준비하며 영어 능력자에 도전한다. 그가 영어 공부 중에 끊임없이 딴짓을 하면서 무아지경으로 번역기로 장난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 포착돼 영어 공부를 잘 해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61일 밤 11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찬) 246회에서는 이시언이 차기작을 위해 영어 공부를 하는 하루가 공개된다.

 

평소 1얼로서 얼간미를 뿜어냈던 이시언이 영어 공부를 하는 낯선 모습이 포착됐다. 그는 다음 작품에서 제가 영어를 좀 해야 되기 때문에라며 자신이 영어를 공부하는 이유를 밝혔는데, 의지와 다르게 계속해서 딴짓을 하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     © 스타저널 편집국

 

특히 이시언은 영어 공부를 하면서 번역기로 장난을 치며 얼간미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그는 번역기에 이시언 천재전현무 바보를 입력한 뒤 이를 음성으로 들으면서 자신을 칭찬(?)하는 번역기의 말에 기쁨의 미소를 지었다고 전해져 폭소를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이시언은 영어 공부를 하다가 노트에 낙서를 하는가 하면 갑자기 로봇을 조립하고 윌슨에 기대 잠시 눈을 붙이는 등 잠시도 영어에 집중하지 못했다는 후문이어서 1얼 다운 매력을 뿜어낸 그의 영어 공부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과연 이시언은 주변의 모든 유혹을 뿌리치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을지, 영어를 제외한 모든 것을 흥미로워했던 그의 공부 현장은 오는 61일 밤 11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이민영기자 이민영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진구, 오늘은 스윗 매력 고태림~♥
메인사진
JTBC 새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제작발표회가 7일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