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연, 여성 전문 쇼핑 앱 ‘브랜디’ 첫 뮤즈로 발탁!!!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0/25 [19:37]

소주연, 여성 전문 쇼핑 앱 ‘브랜디’ 첫 뮤즈로 발탁!!!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0/25 [19:37]
▲ 사진=쇼핑 앱 ‘브랜디’ 제공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배우 소주연이 여성 전문 쇼핑 앱, 브랜디의 모델로 발탁됐다.

 

브랜디는 잘생쁨의 대명사숏컷의 정석이라는 타이틀로 여심 공략 중인 배우 소주연을 브랜디의 첫 뮤즈로 발탁했다.

 

브랜디는 현재 이용자 수 월 평균 100만 명, 누적 다운로드 320만, 월 평균 거래액이 100억 원이 되는 국내 대표적인 여성 전문 쇼핑 앱이다.

 

브랜디는 지난 23일 오전, 새 모델로 발탁한 소주연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주연은 빨간 베레모를 쓰고 꽃다발을 품에 안은 채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화보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며 예쁜 미소를 드러내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브랜디의 새 얼굴로 선정된 배우 소주연은 다채로운 매력과 결점 없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주목받는 배우다. 10월 첫 방송한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와 최근 종영된 KBS2 회사 가기 싫어에서 비중 있는 역할을 맡았다.

 

한편, 소주연이 함께하는 브랜디의 첫 바이럴 영상은 오는 11월 2일 오후 5시에 브랜디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