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리스펙트" 전쟁과 축제의 막이 내리면 시작되는 그들의 진짜 이야기 메인 포스터 공개!
12명의 래퍼, 12개의 이야기
기사입력: 2018/11/05 [22: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주)콘텐츠판다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국내 최정상 래퍼들의 진짜 이야기가 담긴 리얼 힙합 다큐멘터리 <리스펙트>가 포스 가득한 래퍼들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다.

요즘 가장 핫한 문화 키워드로 손꼽히는 ‘힙합’에 대한 심도 깊은 시선과 국내 힙합 음악 시장을 이끌고 있는 최정상 래퍼들의 인터뷰가 담긴 힙합 다큐멘터리 <리스펙트>가 포스 넘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리스펙트>의 메인 포스터는 호스트로 나선 허클베리 피를 비롯해 더 콰이엇, 도끼, 스윙스, 팔로알토 등 국내 최정상 래퍼들의 얼굴을 전면에 내세운 자신감 가득한 모습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래퍼들의 포스와 함께 레드 컬러 포인트가 강렬함을 더하는 가운데 특히 
‘전쟁과 축제의 막이 내리면 그들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는 카피는 힙합에 대한 자신들만의 확고한 철학을 가진 래퍼들이 무대가 아닌 곳에서 들려줄 그들의 음악 인생과 힙합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힙합저널리스트 김봉현과 함께 호스트로 나선 대한민국 대표 프리스타일 MC 허클베리 피부터 더 콰이엇, 도끼, 딥플로우, MC메타, 빈지노, 산이, 스윙스, 제리케이, JJK, 타이거JK, 팔로알토까지 한국 힙합의 역사와 현재를 함께 하고 있는 12명의 래퍼들의 인터뷰가 담긴 영화 <리스펙트>는 11월 28일(수) 개봉 예정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워너비 몸매' 유인나, 일상 속 몸매•건강 관리하는 모습 담은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임시완, 완벽한 '섹시의 정석' 화보 공개!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