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불금시리즈 "빅 포레스트" 오늘 최종회 유세윤‘꿀잼’지원사격! 마지막 빛낸다

특급 카메오 납셨다! 핵웃음 피날레 활약 예고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1/09 [10:42]

tvN 불금시리즈 "빅 포레스트" 오늘 최종회 유세윤‘꿀잼’지원사격! 마지막 빛낸다

특급 카메오 납셨다! 핵웃음 피날레 활약 예고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1/09 [10:42]
▲ 사진제공=tvN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개그맨 유세윤이 신동엽의 방송 복귀 키를 잡고 있는 인물로 등장해 빅 웃음을 안긴다.

 

tvN 불금시리즈 빅 포레스트’(연출 박수원, 극본 곽경윤 김현희 안용진, 각색 배세영) 측이 최종회를 앞둔 9, 신동엽과 유세윤의 폭소하드캐리를 예고하는 스틸컷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대한민국 예능계를 주름잡아온 신동엽과 유세윤이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시선이 쏠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극중 개그맨 후배 세윤(유세윤 분)이 진행하는 토크쇼에 출연한 폭망스타 동엽(신동엽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동엽과 세윤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온몸 내던지 개인기를 펼치고 있다. 예능감 경쟁이라도 하는 듯 불꽃 튀는 자존심 대결이 벌써부터 폭소를 예고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유세윤의 멱살을 야무지게 잡고 있는 신동엽의 모습은어떤 사건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뭘 해도 조용히 넘어갈리 없는 동엽. 방송 복귀를 앞둔 중요한 시점에서 세윤과의 토크쇼 녹화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오늘(9) 방송되는 최종회에서는 드디어 방송 복귀에 시동을 건 동엽의 예능 컴백 도전이 그려진다. 동엽은 절친했던 개그맨 후배 세윤의 제안으로 그가 진행하는 토크쇼 안녕하세윤에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다. 하지만 예기치 못한 상황 속, 동엽과 세윤은 개그맨 인생의 자존심을 건 예능 대결을 펼치며 웃음을 선사한다. 고정 욕심에 고군분투하는 동엽과 자리를 지키려는 후배 세윤의 물고 뜯는 토크쇼 현장이 과연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별 출연하는 유세윤은 빅 포레스트의 마지막 카메오로 강렬한 활약을 예고한다.지난 19일에 발매한 OST 참여에 이어 깜짝 출연까지. ‘의리의리한 특급 지원 사격에 나선 유세윤이 신동엽과 펼칠 강력한 웃음 시너지가 마지막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린다.

 

한편, ‘빅 포레스트최종회는 오늘() 11tvN에서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