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사회
양재웅, '아동학대예방의 날'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기사입력: 2018/11/20 [17: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제공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조은정 기자
▲ 사진 제공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이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양재웅은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12회 아동학대예방의 날' 기념식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양재웅은 "몇 년 동안 아동보호전문기관과 협력 하에 학대 당한 많은 아이를 만나 치료하면서 느낀 점은 가족과 주변 어른들의 잘못된 훈육관, 무관심과 방치가 생각보다 많고, 그것이 아이들의 병을 더 키우고 있다는 것"이라며 "따뜻한 관심과 빠른 신고가 아동학대를 예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최근 영화 '미쓰백'처럼 더 많은 언론과 매체를 통해 아동학대의 빈번함과 심각성, 대처 방법이 알려지기를 바란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양재웅은 채널A '하트시그널'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에서 지적인 모습과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주며 전문가방송인으로서 활약하고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체리블렛 '유주~꽃이 피었습니다~ ♥'
메인사진
▲ 체리블렛이 22일 오후 1시 예스24 라이브홀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