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남친룩의 ‘끝판왕’ 구자성 ARENA(아레나) 겨울화보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8/11/22 [10: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ARENA(아레나),㈜PLK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 구자성이 국내 최고 비주얼디렉터 박만현과 촬영한 패션매거진 ARENA(아레나) 12월호 겨울화보를 공개했다.

 

이 날 구자성은 'F/W시즌에 선보이는 겨울수트와 체크패턴의 만남'의 컨셉에 맞게 체크패턴의 다이나믹 하고 클래식한 스타일링 포인트로 겨울 남친룩을 완벽하게 소화하였다.

 

또한 현장에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는 동시에 장난스러운 모습을 자아내며 함께 한 스탭 모두에게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리드하였다는 후문이다.

 

2015년 패션모델로 데뷔, 2017년 JTBC 드라마 미스티 곽기석기자역 단 한편으로 혜성처럼 등장한 구자성은 188cm의 훤칠한 키와 남성적인 외모로  색소폰을 전공한 클래식 전공자다.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구자성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은 ARENA”(아레나) 12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현재 김재홍 감독의 드라마 “사자”(박해진, 나나, 이시아, 구자성 주연)를 촬영 중이.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