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소개팅' MC 홍진경 직접 밝힌 ‘남편 재벌설’의 진실은?

홍진경, ‘남편 재벌설’에 밝힌 솔직 고백!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2/13 [19:23]

'내 친구 소개팅' MC 홍진경 직접 밝힌 ‘남편 재벌설’의 진실은?

홍진경, ‘남편 재벌설’에 밝힌 솔직 고백!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2/13 [19:23]
▲ 사진제공=내 친구 소개팅캡쳐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방송인 홍진경이 남편의 재벌설 소문에 대한 진실을 밝힌다. 

 

오는 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진행된 녹화에서 홍진경이 재벌가가 아니고, 제 벌이가 더 낫다며 남편의 재벌설 루머를 센스있게 해명해 눈길을 끈다. 

 

박명수는 홍진경에게 재벌가에 시집갔다는 얘기가 있더라면서 내가 의사를 사랑했듯 재벌을 사랑한 게 맞냐. 진실을 밝혀달라고 덧붙였다. 이에 홍진경은 내 남편은 재벌이 아니고, 제 벌이가 더 낫다고 재치 있게 답변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와 같은 반응에 박명수는 재벌가인 줄 알았다라고 말했고, 홍진경은 재벌보다 지금 내 남편이 좋다고 답하며 남편 사랑꾼 면모를 내비쳤다.  

 

한편, MBN <내 친구 소개팅>은 연예인이 일반인 친구의 소개팅을 위해 사랑의 큐피드가 되어 직접 만남을 주선하는 커플 매칭 프로그램이다소개팅 자리를 주선한 스타는 MC와 함께 소개팅하는 친구의 모습을 지켜보며 평소와 다른 행동이나 버릇들을 폭로하고친구에게 감정이입을 하는 등 가슴 설레고 긴장감 넘치는 소개팅 현장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연예계 대표 사랑꾼’인 개그맨 박명수와 ‘숨겨진 연애·밀당 고수’ 홍진경 그리고 달달한 꿀 성대로 여심을 녹이는 B1A4의 멤버 산들이 MC를 맡아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MBN <내 친구 소개팅>은 16일(일) 오후 8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