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후의 품격’ 오늘 16일 본방송 결방 아쉬움 달래줄 최진혁 비하인드컷 공개

‘황후의 품격’ 16일 본방송 대신 모아보기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1/16 [17:51]

‘황후의 품격’ 오늘 16일 본방송 결방 아쉬움 달래줄 최진혁 비하인드컷 공개

‘황후의 품격’ 16일 본방송 대신 모아보기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1/16 [17:51]
▲ 사진=지트리크리에이티브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황후의 품격’ 본방송 결방의 아쉬움을 달래줄 최진혁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이 오늘 16일 결방된다. 그런 가운데 최진혁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아쉬움과 허전함을 조금이나마 달래줬다.

 

사진 최진혁은 쉬는 시간에도 무거운 표정을 유지하며 감정을 잡고 끊임없이 모니터링을 하는 캐릭터에 몰입하며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는 모습이다. 촬영 후에는 곧바로 모니터 앞으로 달려가 찍은 장면을 분석하면서 현장의 열기를 돋우는 역할을 하고 있다는 후문.

 

역할에 빠져 집중을 하다가도 촬영 중간 스텝과 장난을 치면서 슬며시 미소를 짓거나 상대배우와 담소를 나누며 웃는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하며 흐뭇함을 자아낸다.

 

최진혁이 복수를 위해 황실경호원이 나왕식/천우빈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황후의 품격’은 오늘 16일 10시 본방송 대신 1회부터 32회 방송을 압축한 하이라이트 ‘황후의 품격’ 모아보기를 방송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