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호기심 자극하는 아이템& 드림월드 포스터에 기대감 UP↑

스페셜 티저 포스터 2종 공개!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1/16 [17:57]

‘아이템’ 호기심 자극하는 아이템& 드림월드 포스터에 기대감 UP↑

스페셜 티저 포스터 2종 공개!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1/16 [17:57]
▲ 사진제공 = MBC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아이템스페셜 티저 포스터 2종이 전격 공개됐다. 주연 배우가 아닌, 의미를 알 수 없는 심볼과 미지의 공간에 있는 어린아이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는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늘(16) 공개된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아이템’(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의 스페셜 티저 포스터는 두 가지 버전에 공통적으로 담긴 가져야 한다. 되돌릴 수 있다면이라는 강렬한 카피로 아이템을 향한 간절함이 담긴 인물의 이야기가 펼쳐질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먼저 아이템 버전에 등장한 여러 가지 형태를 가진 아이템 관련 심볼들, 그리고 이것들이 합쳐져 만들어진 또 다른 심볼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포스터의 전반적인 신비로운 아우라는 빨려 들어갈 것 같은 판타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케치로 표현된 드림월드 버전 역시 드라마 속 세계관에 대한 흥미를 불어넣는다. 언뜻 보면 놀이공원처럼 보이는 공간은 극에서 주요하게 다뤄지는 드림월드’. 멜로디언을 들고 뒤돌아보고 있는 어린 여자아이가 서 있는 공간에도 아이템 버전의 심볼이 그려져 있다는 것 역시 의미심장하다. 이 아이템을 나타내는 심볼과 드림월드는 어떤 상관관계를 갖고 있는 것일까.

 

관계자는 드라마 스토리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스페셜 티저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아직은 의문만이 가득한 미지의 이미지이지만 드라마가 시작되면 심볼의 의미와 드림월드라는 공간, 그리고 그곳에 서있는 아이의 사연이 드러날 것이라며 “‘아이템의 색다른 이야기가 펼쳐질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아이템은 엇갈린 운명의 두 남녀가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물건들을 둘러싼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카카오페이지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드라마 구해줘를 통해 사이비 종교를 소재로 현실적이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그려내며 차기작을 기대케 한 정이도 작가가 집필을, ‘굿바이 미스터 블랙공동 연출, 단막극 하우스, 메이트를 통해 강렬함과 섬세함을 동시에 가진 뛰어난 연출을 선보인 김성욱 PD가 연출을 맡았다.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아이템’은 나쁜 형사후속으로 211()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