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내안의 그놈’ IPTV, VOD 동시 서비스 시작! 13일 인도네시아 개봉까지~
설 연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선물!
기사입력: 2019/02/04 [23: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TCO㈜더콘텐츠온, ㈜메리크리스마스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국내관객은물론베트남에서의흥행으로아시아를뜨겁게달군영화 ‘내안의 그놈’이 2월 1일(금)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오픈한다. 설 연휴에 꼭 맞는 영화로 극장을 넘어 안방극장까지 ㅋㅋㅋ 웃음주의보가 예상된다. 또한 13일에는 인도네시아 개봉까지 앞두고 있다.

 

‘내안의 그놈’은 우연한 사고로 제대로 바뀐 아재와 고딩의 대유잼의 향연, 웃음 대환장 파티를 그린 코미디로 올해 한국영화 첫 손익분기점을 넘어서고 19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화제작이다. 진영, 박성웅과 라미란, 김광규, 이준혁, 이수민 등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바탕으로 코미디 문법을 충실한 초강력 웃음 폭탄을 선사하며 전 세대 연령층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이 “최근 이렇게 웃어본 영화는 처음이다”, “극장 안에 사람들이 다 같이 웃는 폭소 대잔치”, “진짜 너무 재미있어서 복근 생김”, “울었다! 너무 웃어서”, “그냥 가만히 있으면 저절로 웃게 된다”고 영화의 재미를 보장하고 추천을 아끼지 않아 입소문 흥행을 이어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극장 흥행에 이어 오늘(1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서비스는 물론 올레TV모바일, 옥수수, 비디오포털, 네이버 N스토어, CJ TVING, POOQ, ONE STORE, 구글플레이스토어, 곰TV,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극장과 동시에 안방극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내안의 그놈’은 베트남에서 개봉해 흥행에 성공한데 이어 2월 13일(수) 인도네시아 개봉을 앞두고 있어 아시아에 한국 코미디 열풍을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주말부터 시작되는 설 연휴를 오랜만에 모인 가족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극장 흥행에 이어서 안방극장에서도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워너비 몸매' 유인나, 일상 속 몸매•건강 관리하는 모습 담은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임시완, 완벽한 '섹시의 정석' 화보 공개!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