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네 맛대로 하는 연애’ SF9 찬희, 다정다감 밀크남 변신~
황우주vs윤단 극과극 매력
기사입력: 2019/02/08 [21: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SF9 찬희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네 맛대로 하는 연애’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찬희는 매주 월수요일 오전 10시에 올레tv모바일에서 공개되는 웹드라마 ‘네 맛대로 하는 연애에서 훈훈한 외모와 달달한 성격을 지닌 인기남 윤단 역을 맡았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서 찬희는 온도차가 느껴지는 모습을 보여준다촬영 전 대본을 꼼꼼하게 읽는 모습에선 연기에 대한 진지함이 묻어나는데또 다른 사진에서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소품으로 쓰인 포크를 들며 미소 짓고 있다뿐만 아니라 손으로 브이를 그리기도 해 훈훈한 촬영 현장 분위기가 느껴진다.

 

찬희는 최근 종영된 JTBC ‘SKY 캐슬에서 인성도 성품도 완벽한 청정 고딩 황우주 역을 맡아 성숙한 감정연기로 호평 받으며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이후 공개된 ‘네 맛대로 하는 연애에서 찬희는 20대 대학생의 풋풋한 연애를 그려내며 완전히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네 맛대로 하는 연애에서 찬희가 연기하는 윤단은 다정하고 부드러운 밀크남이다사랑이라는 감정에 눈뜨며 직진남으로 변신하는 등 극중 감정변화를 느끼는 캐릭터이기도 한데찬희는 황우주를 연기할 때와는 또 다른 감성으로 이를 표현해 눈길을 끈다뿐만 아니라 중간 중간 요리하는 찬희의 모습도 색다른 관전 포인트라는 반응이다.

 

한편 ‘네 맛대로 하는 연애는 사랑에 허기진 청춘들의 로맨스를 다룬 푸드 웹드라마로 20대 남녀의 연애 이야기를 음식과 요리 과정에 빗대어 풀어나간다. ‘네 맛대로 하는 연애는 올레tv모바일과 유튜브 채널 대나무숲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신성우, '파우스트' 완벽 빙의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7일 오후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뮤지컬‘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