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아내의 맛’홍현희♥제이쓴, 두근두근, 홍현희의‘임신 전 검사’결과는?!
프로필 재 작성?! 방송최초‘진짜 몸무게 공개’…충격!
기사입력: 2019/02/11 [16: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TV CHOSUN ‘아내의 맛’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TV CHOSUN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홍현희-제이쓴 부부가 건강한 예비 부모를 목표로 임신 전 검사를 받는, ‘산부인과 방문기를 선보인다.

 

지난 33회에서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새해를 맞이하여 떠나는 첫 시댁 가족여행을 위해 폭소만발 희쓴투어를 가동했다. ‘희쓴 부부는 시부모님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드리겠다는 일념 하에 초호화 펜션 예약, 초 정성 선물 마련, 따끈한 프라이빗 풀 수영놀이, 알콩달콩 시장보기, 흥 폭발 노래방 타임 등 정성만점 가족여행을 펼쳤다. 특히 희쓴 부부는 쉴 새 없이 웃으며 행복을 만끽한 끝에 조금 더 가까워졌고, 함께 일출을 바라보며 소원을 비는 모습으로 따뜻함과 훈훈함을 선사했다.

 

이와 관련 오는 12일 방송되는 아내의 맛’ 34회분에서는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떨리는 첫 동반 산부인과 방문기, ‘임신 전 검사 받는 날이 공개된다. ‘희쓴 부부는 건강한 부모가 되기 위한 필수 코스인, 임신 전의 전반적인 몸 상태 점검을 위해 산부인과에 출동했던 상태. 홍현희는 늘 혼자서 찾았던 산부인과에 남편의 손을 잡고 왔다는 것 자체로 든든함을 느끼며 검사를 시작했다. 하지만 홍현희는 예상치 못한 &몸무게 측정에 멈칫했고, 심지어 포털 사이트 공식프로필에 적힌 ‘50kg’을 훌쩍 넘는 현실 몸무게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게 되는 사상 초유의 사태에 봉착했다. 더욱이 몸무게 측정 후 충격을 받은 희쓴 부부는 이어진 피검사에서도 지방 때문에 핏줄이 보이지 않는 채혈 난항 사태로 당혹감을 내비쳤다.

 

하지만 복부 초음파를 받게 됐던 홍현희가 던진 이 정도 뱃살이면 임신 몇 주냐는 질문에 임신 20주 정도라는 의사선생님의 때 아닌 진단이 떨어지면서, ‘희쓴 부부의 폭소가 터졌던 터. 심지어 그간 스스로를 자궁미인이라고 깨알같이 어필했던 홍현희의 초음파 검사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면서, 과연 남다른 자궁부심을 자랑했던 홍현희의 자신감이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무엇보다 함께 산부인과를 다녀온 뒤, ‘예비 부모로서 새로운 마음가짐을 갖게 된 희쓴부부는 진지한 ‘2세 계획을 세우는데 이어, ‘건강한 예비 부모가 되기 위한 , , 눈물이 뒤섞인 노력을 감행했던 상태. 예비 부모로서 한 걸음 내딛게 된 희쓴 부부‘2세 플랜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처음으로 산부인과에 다녀온 후, 부부로서 새로운 분기점을 맞이한 희쓴 부부가 보다 현실적이고 진지하게 ‘2세 계획을 세우는데 집중하게 된다라며 이제 막 신혼을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격렬하게 토론했을 주제들, 솔직한 예비 부모의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34회 방송은 오는 1210시에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날 녹여주오’ 아련美 짠내 폭발!
메인사진
‘날 녹여주오’ 지창욱과 윤세아의 애절한 로맨스가 ‘찬란 커플’과는 또 ... / 정다운 기자
'수미네 반찬' 할배 특집 5주차! 요리 센스 끝판왕, 플레이팅 도전!
메인사진
오늘(16일, 수)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연출 문태주) 72회에서는 김수 ... / 정다운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