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이주연, ‘그라치아’ 화보 속 무한 매력 과시 ‘아름다움’ 폭발!
‘봄을 재촉하는 싱그러움’
기사입력: 2019/02/20 [18: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출처=그라치아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이주연이화사함가득한화보를공개했다.

 

최근 다수의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발랄하면서 친근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주연이 발리에서 진행된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3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이주연은 화이트 티셔츠와 핑크 컬러의 팬츠를 멋스럽게 소화하며 풀장에 앉아 청량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어 롱 웨이브 헤어와 맥시 원피스로 스타일링을 바꾼 이주연은 분위기 있는 포즈를 취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주근깨와 코랄 메이크업으로 한층 인형 같은 미모를 뽐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자유분방한 포즈로 ‘화보 장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이주연은 매 컷마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간 다양한 화보를 통해 무한한 컨셉 소화력을 선보여온 이주연이 이번 촬영에서도 모든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여성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촬영 내내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현장을 이끌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주연의 화보와 인터뷰는 ‘그라치아’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