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조세호의 토크 코치는 이동욱”

양세찬, 이동욱의 ‘토크 감별사’ 능력 공개!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19/02/21 [11:46]

‘해피투게더4’ “조세호의 토크 코치는 이동욱”

양세찬, 이동욱의 ‘토크 감별사’ 능력 공개!

정다운 기자 | 입력 : 2019/02/21 [11:46]

 

(스타저널=정다운 기자)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양세찬이 이동욱의 토크 감별사능력을 공개한다.

 

목요일 밤을 웃음으로 가득 채우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21일 방송은 ‘2019 예능PICK’ 특집 2부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2019년 예능 센터를 노리는 남창희-이용진-양세찬-광희-B1A4 신우-러블리즈 미주가 출연해 안방극장을 후끈 달굴 예정이다.

 

▲ KBS2TV '해피투게더4'에 출연하는 양세찬     © 정다운 기자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양세찬은 배우 이동욱이 조세호의 토크 코치라고 말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양세찬은 조세호가 아무리 똑 같은 토크를 여러 번 해도 이동욱이 항상 리액션을 해 준다며 이동욱의 훈훈한 동생 사랑을 공개했다. 나아가 양세찬은 이동욱이 귀신같이 조세호의 토크 MSG’를 모두 잡아낸다. 족집게 같다며 이동욱의 특별한(?) 능력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남창희는 지난 크리스마스와 신년을 모두 이동욱-조세호와 함께 보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그는 크리스마스 이브 날 눈 밑 지방 제거 수술을 해서 눈이 부어 있었는데 조세호가 인증샷을 찍게 했다. 이동욱에게는 드라마 촬영 중이라 안 찍어도 된다고 하더라며 조세호의 차별적 배려를 폭로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남창희는 조세호와 이동욱이 절친 사이는 아니다. 친분 관계다라며 또 다른 폭로를 이어갔다는 후문이어서 그 배경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21) 11 1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