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패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패션
배우 정해인, 여유+낭만 느껴지는 ‘스웨디시 라이프’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9/02/22 [19: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정해인만의 여유와 낭만이 느껴지는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정해인이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3월호를 통해 성숙한 남성미가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스웨디시 라이프 스타일을 표방한 볼보와 함께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정해인은 볼보의 신형 크로스컨트리(V60)와 함께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였다

얇은 캐주얼룩으로 촬영에 임한 정해인은 영하의 날씨에도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특유의 친근감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또한 다양한 포즈와 감정을 화보에 녹여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정해인은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가제)’부터 MBC 새 드라마 봄밤출연 소식까지 전하며 2019년 열일 행보를 예고해 더욱 기대가 쏠리고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스타HD] 베리베리 민찬, 꿀 떨어지는‘심쿵’눈빛!
메인사진
▲ 베리베리가 24일 오전 11시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