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치어리더 김연정, 완벽한 몸매X 성숙미 발산 화보공개!
“치어리더는 겉으로는 화려한 직업이지만, 내면에 끈기, 인성 필요”
기사입력: 2019/02/27 [20: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맥심(MAXIM)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대한민국치어리더열풍을만들어낸스타치어리더김연정이남성지맥심(MAXIM) 3월호 화보를 통해 2년 만에 맥심과 재회했다. 

 

2년 전, 맥심 2017년 3월호 표지를 장식한 바 있는 김연정은 맥심을 찾아 마치 오랜만에 만난 가족처럼 편안하게 촬영에 임했다. 화보를 진행한 정도윤 에디터는 "지난 촬영의 콘셉트가 상큼하고 명랑한 '치어리더'라면, 이번 화보는 성숙하고 섹시한 여자 '김연정'을 담았다"라고 말했다. 

 

13년 차 베테랑 치어리더 김연정. 여전히 돋보이는 미모와 몸매의 비결을 묻자 그녀는 "꾸준한 관리만이 답이다. 다이어트, 운동, 피부 관리는 물론, 올해는 필라테스 자격증도 딸 계획이다"라고 대답했다.

 

이어진인터뷰에서그간표지모델로서맥심을거쳐안지현, 서현숙 등의 차세대 스타 치어리더에 관해 묻자 "다들 너무 예쁘더라. 앞으로 치어리더의 미래를 책임질 친구들이라 생각한다"라며 운을 띄운 그녀는 "치어리더는 겉으로 보이는 화려함으로 사랑받는 직업이지만, 내면에 가져야 할 인성과 끈기가 많이 필요한 직업이기도 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누군가를 따라 하지 않고 본인만의 매력을 찾는 것"이라며 후배 치어리더를 향한 따뜻한 충고를 아끼지 않았다.

 

맥심 화보 촬영을 마친 그녀는 "만약 2년 후 세 번째 촬영을 한다면 그때는 건강미 넘치는 콘셉트가 좋겠다"라며 수영복 화보를 암시하는 듯한 말을 남겨 남성 스태프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치어리더 김연정의 화보와 인터뷰가 담긴 맥심 3월호에는 서울가요대상에서 선보인 파격적인 패션으로 유명세를 떨친 걸그룹 카밀라의 한초임, 래퍼 팔로알토, 4차원 방송 크리에이터 마루에몽, 역대 최다 참가자가 모인 미스맥심 콘테스트 및 미스맥심 김소희 화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신성우, '파우스트' 완벽 빙의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7일 오후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뮤지컬‘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에이프릴 이나은, ‘심쿵’비주얼!
메인사진
▲ tvN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