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데뷔 4년만 눈물의 ‘더쇼’ 1위 ‘역주행’ 꽃길 예약!

‘옥탑방’ 차트 올킬→음악방송 1위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3/05 [22:21]

엔플라잉, 데뷔 4년만 눈물의 ‘더쇼’ 1위 ‘역주행’ 꽃길 예약!

‘옥탑방’ 차트 올킬→음악방송 1위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3/05 [22:21]
▲ 사진= ‘더쇼’ 방송 캡처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엔플라잉이 옥탑방으로 데뷔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엔플라잉은 12일 발표한 옥탑방으로 1위 트로피를 손에 쥐었다. 엔플라잉은 이 곡으로 지난 28일 음악 방송 활동을 종료했지만 기적 같은 역주행으로 주요 음원차트를 올킬한 데 이어, 강제 소환된 음악방송에서도 마침내 정상에 오르는 기쁨을 맛봤다.

 

1위로 호명되자 엔플라잉은 팬분들 4년동안 항상 같은 자리에서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저희가 밴드로서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재현을 비롯한 멤버들은 감동의 눈물을 흘리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엔플라잉은 약 한 달여 만에 다시 출연한 음악방송에서 옥탑방을 열창하며 감성적인 무대를 꾸몄다. 리더 이승협이 작사?작곡한 옥탑방은 겨울 밤 옥탑방 데이트를 하는 것 같은 풋풋한 가사로 마치 없는 연애의 기억까지 있었던 것처럼 만든다며 연애기억 조작송으로 사랑 받고 있다.

 

한편 엔플라잉은 이날 방송된 더쇼를 시작으로 6MBC뮤직 ! 챔피언’, 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8KBS2 ‘뮤직뱅크’, 9MBC ‘! 음악중심에 출연해 강제소환 무대를 연달아 선사한다. 다른 음악 방송 출연 여부도 추후 정해질 예정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