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와이키키2' 꿀잼 시너지 뿜뿜! 완전체 메인 포스터 공개!

와이키키 재오픈과 함께 ‘빡센’ 고난길도 ‘활짝’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3/11 [21:13]

'으라차차 와이키키2' 꿀잼 시너지 뿜뿜! 완전체 메인 포스터 공개!

와이키키 재오픈과 함께 ‘빡센’ 고난길도 ‘활짝’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3/11 [21:13]
▲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어디로 튈지 모르는 극한청춘 6인방의 파란만장한 와이키키생존기가 시작된다.

 

눈이 부시게후속으로 오는 325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송지은·송미소·서동범, 제작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 측은 11, 버릴 캐릭터 하나 없는 청춘 군단의 완전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대환장의 수맥이 흐르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다시 모여들고 만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려낸다. 지난 시즌 대학 동창들을 꼬여냈던 이준기(이이경 분)의 마수가 이번에는 고등학교 동창 차우식(김선호 분), 국기봉(신현수 분)에게 뻗친다. 여기에 한수연(문가영 분), 김정은(안소희 분), 차유리(김예원 분)까지 입성하며 여전히 망할 위기에서 벗어나지 못한 와이키키를 일으키려는 대책 없는 청춘들의 골 때리고 빡센고군분투가 펼쳐진다. 개성으로 똘똘 뭉친 대세 청춘 배우들의 시너지가 어떤 포복절도 웃음과 공감을 유발할지 벌써부터 기대를 뜨겁게 달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와이키키청춘 군단의 범상치 않은 코믹 아우라가 시선을 강탈한다. 무엇인가에 놀라 단체 동공 지진을 일으키고 있는 다이내믹한 표정에서 이들 앞에 펼쳐질 파란만장한 와이키키입성기를 기대케 한다. 먼저 한 손에 기타를 쥔 가수 지망생 차우식(김선호 분)이 당황한 표정으로 정면을 주시하고 있다. 그 뒤로 여전히 똘기 충만한 생계형 배우 이준기(이이경 분)와이키키2’ 문패를 번쩍 들고 서 있다. 망해가는 게스트하우스를 일으켜 보려는 듯한 몸부림이 웃음을 유발한다. 야구 글러브를 장착한 2군 야구선수 국기봉(신현수 분)의 어리바리 깜놀눈빛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와이키키’ 3인방의 첫사랑 한수연(문가영 분)과 오지라퍼형 알바왕 김정은(안소희 분), 와이키키 최상위 포식자 차유리(김예원 분)의 놀란 토끼눈도 흥미을 유발한다. 특히 더 이상 나빠질 건 없는 줄 알았다!’라는 문구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다시 불어 닥칠 초강력 웃음 폭풍을 기대케 한다.

 

지난해 첫 방송된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청춘의 풋풋한 에너지와 유쾌한 웃음, 공감을 자아내는 현실까지 담아낸 신개념 청춘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김선호는 무명돌 출신의 가수 지망생이자 까칠남 차우식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와이키키의 자타공인 공식 웃음 치트키 이이경은 여전히 똘기 충만한 생계형 배우 이준기로 컴백한다. 신현수는 어리바리한 프로 2군 야구선수 국기봉으로 완벽 빙의해 배꼽스틸러로 활약을 준비한다. 청춘 3인방의 첫사랑 한수연과 오지라퍼형 알바왕 김정은역은 각각 문가영과 안소희가 맡아 파격 변신을 선보인다. 김예원은 차우식의 누나이자 와이키키최상위 포식자 차유리로 분해 특유의 능청 연기로 웃음을 증폭한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제작진은 연기력과 개성을 갖춘 청춘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막강한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시즌1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웃음과 공감을 끌어낼 것이라며 와이키키에 새롭게 입성한 웃픈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생존기와 대세 청춘 배우들의 꿀잼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병맛장착한 유쾌한 웃음과 현실을 반영한 공감 스토리로 청춘의 현주소를 짚어낼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이창민 감독과 김기호 작가 등 웃음 제조 드림팀이 다시 의기투합했다. ‘눈이 부시게후속으로 오는 325() 930JTBC에서 첫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