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에버글로우' 압도적 비주얼X중독성 甲 ‘봉봉쇼콜라’ 뮤비 티저 공개!
18일 첫 싱글 앨범 ‘ARRIVAL OF EVERGLOW’ 발매!
기사입력: 2019/03/13 [21: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에버글로우의타이틀곡 ‘봉봉쇼콜라’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에버글로우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이상규, 정해창)은 오늘(13일) 정오 스톤뮤직과 에버글로우의 각종 채널을 통해 에버글로우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봉봉쇼콜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에버글로우 멤버들은 시작부터 압도적인 비주얼과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6인 6색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으며, 특히 힙합과 EDM의 강렬한 음악은 단 30초만으로도 중독성 강한 킬링 파트의 탄생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은 또각 또각 어딘가로 걸어가는 멤버의 모습 파격적인 스쿨룩을 입은 멤버들이 높이 쌓여있는 의자 이런을 향하고, 이런 또한 손을 뻗으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지만 한발의 총성과 함께 화려한 영상과 휘몰아치는 전개로 반전을 선사하며 소녀들의 반란을 예고했다.

특히 화려한 액세서리의 빛은 이유, 시현, 미아, 이런, 아샤, 온다의 독보적 아우라를 표현하며 본편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또한, ‘쿵쿵 떨림을 더 크게 외쳐 say준비가 됐어 준비가 됐어Everything Everything You gotta want my Everything Everything Everything You gotta want my Everything잠든 널 깨우는 빛 봉봉쇼콜라 Go up to the sky’의 가삿말은 ‘영원한 빛’을 뜻하는 에버글로우의 팀명과 일치하며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 데뷔 앨범 초읽기에 들어간6인 6색 ‘영원한 빛’ 에버글로우는 오는 18일 첫 싱글 앨범 ‘ARRIVAL OF EVERGLOW’를 발매하며, 이날 YES24 LIVE HALL에서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스타HD] 베리베리 민찬, 꿀 떨어지는‘심쿵’눈빛!
메인사진
▲ 베리베리가 24일 오전 11시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