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위클리 차이나우' 중국 대표 인기걸그룹 SNH48의 유닛 세븐센세즈 특집!
"좋아하는 가수는 아이린, 로제... K-pop 매력에 푹 빠졌다"
기사입력: 2019/03/15 [21: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중화TV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중국 대표 걸그룹 SNH48의 유닛 그룹 세븐센세즈(7SENSES)가 국내 첫 예능 출연을 앞뒀다국내 유일의 중국 전문 프로그램 중화TV '위클리 차이나우세븐센세즈 특집이 모레(17 12시와 밤 12시에 방송하는 것.

 

세븐센세즈는 중국 초대형 아이돌 SNH48에서 한류풍 콘셉트를 특징으로 하는 유닛 그룹으로 쉬쟈치다이멍장위거천린쟈오위에콩샤오인쉬양위줘 총 7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세븐센세즈는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베스트 스타상,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신한류 해외 엔터테이너상 등을 수상하며 국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지난 12일에는 신사동호랭이가 참여한 첫 싱글 앨범 'SWAN'의 한국어 버전의 음원을 정식 발매하며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알렸다.

 

세븐센세즈는 모레(17중화TV '위클리 차이나우'에서 국내 첫 예능 출연을 앞두고 있어 팬들 사이에서 많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이날 세븐센세즈는 한국에 대한 큰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먼저 이들은 "K-pop의 매력에 푹 빠졌다"며 레드벨벳 아이린과 블랙핑크 로제를 좋아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긴다또한 원더걸스의 '노바디', 선미의 '가시나 K-pop 커버댄스를 완벽히 소화해내 감탄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세븐센세즈 멤버들의 남다른 한국 음식 사랑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맵기로 소문난 라면 먹방을 선보이기도 하고녹차 빙수안동 찜닭 등 가리는 것 없이 한국 음식 탐방을 즐긴다는 것특히 단발 여신 쉬쟈치는 "한국 음식 중에서도 순대를 가장 좋아한다"며 분식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밝혀 이목을 끈다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 세븐센세즈는 분식 세트를 걸고 한국 스타 인물 퀴즈와 K-pop 댄스 대결을 펼쳐 흥미진진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중화TV '위클리 차이나우세븐센세즈 특집은 17( 12시와 밤 12시에 방송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스타HD] 베리베리 민찬, 꿀 떨어지는‘심쿵’눈빛!
메인사진
▲ 베리베리가 24일 오전 11시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