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배우 김사권, '여름아 부탁해' 한준호 役으로 첫 주연 캐스팅!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극 이끈다
기사입력: 2019/04/01 [22:5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출처 = 미스틱스토리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배우김사권이 KBS <여름아 부탁해> 주연으로 발탁됐다.

 

오늘(1일) 김사권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측은 "김사권이 KBS 1TV 새 저녁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연출 성준해)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릴 가족 드라마다.

 

김사권은왕금희의남편이자나가는성형외과의사한준호역을맡았다. 이번 <여름아 부탁해>를 통해 첫 주연으로 나서게 된 김사권은 그간 다수의 작품에서 다져온 연기 내공으로 작품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김사권은 2012년 MBC <골든타임>으로 데뷔 후 tvN <풍선껌>, MBC <한번 더 해피엔딩>, tvN <부암동 복수자들>, KBS <황금빛 내 인생> 등 다양한 작품에서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왔다. 특히 지난해 7월 종영한 SBS <기름진 멜로>에서는 권력욕과 야망을 가진 재벌 3세 호텔 사장 ‘용승룡’ 역으로 첫 악역 연기에 도전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한편 김사권이 출연을 알린 KBS 1TV 새 저녁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비켜라 운명아> 후속으로 4월 방송될 예정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SF9 태양,심장박동 MAX 시키는 섹시美
메인사진
▲ SF9(에스에프나인) 컴백 쇼케이스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에이프릴 이나은, ‘심쿵’비주얼!
메인사진
▲ tvN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