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반한 라이브’ 김용진X고승형, 팬들과 함께한 특별한 금요일 밤!

“팬분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 쌓아 기쁘다. 또 함께 할 날 있을 것” 소감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4/13 [17:20]

‘반반한 라이브’ 김용진X고승형, 팬들과 함께한 특별한 금요일 밤!

“팬분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 쌓아 기쁘다. 또 함께 할 날 있을 것” 소감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4/13 [17:20]
▲ 사진=STX 라이언하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가수김용진과고승형이미니라이브콘서트 ‘반반한 라이브’를 성황리에 마쳤다.

 

김용진과 고승형의 ‘반반한 라이브’는 지난 12일 오후 7시 서울 서교동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진행, 네이버 V LIVE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되며 많은 팬들을 열광시켰다.

 

‘반반한 라이브’에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김용진과 고승형의 반반씩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과 토크쇼가 함께 진행되어 두 명품 보컬리스트의 목소리로 금요일 밤을 물들일 수 있었다. 먼저 김용진의 무대로 꾸며진 콘서트는 오는 20일과 21일 개최될 ‘봄날’ 콘서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시간으로 콘서트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진행된 고승형의 무대에서는 그의 데뷔곡 ‘할 게 없어’ 뿐만 아니라 2개의 발라드곡까지 펼치며 미니 콘서트의 타이틀처럼 반반한 목소리와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었다.

 

특히 무대와 더불어 진행된 토크쇼에서는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김용진의 콘서트 준비 비하인드스토리와 고승형의 데뷔 소감은 물론 관객과의 소통까지 진행되며 팬들에겐 선물과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김용진과 고승형은 “첫 생방송 콘서트라 떨렸지만 함께 해주신 팬분들 덕에 힘내서 잘 마칠 수 있었다. 다음에도 둘이 함께 무대에 오르면 재미있을 것 같다”라고 전했으며, 이후의 활동에도 서로에게 격려를 아끼지 않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김용진은 오는 4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봄날’ 콘서트를 앞두고 있으며 고승형은 지난달 28일 발매한 ‘할 게 없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