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우주소녀, 과즙미 가득+여름 분위기 물씬 ‘Boogie Up’ 성공적 컴백!
”무더위 날리는 청량미”
기사입력: 2019/06/10 [22: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걸그룹 우주소녀가 신곡 ‘Boogie Up’(부기 업)으로 컴백 첫 주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우주소녀는 지난 4일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를 발표, 6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8MBC ‘!음악중심’, 9SBS ‘인기가요까지 타이틀곡 ‘Boogie Up’과 수록곡 눈부셔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펼쳤다.

 

우주소녀는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무대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수록곡 눈부셔무대에서는 세련되면서도 파스텔 톤의 의상으로 등장, 특유의 밝고 유쾌한 매력을 가득 뿜어낸 우주소녀는 눈부신 비주얼과 무대로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Boogie Up’에서는 화려한 썸머룩으로 청량감 넘치는 무대를 완성시켰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러블리한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을 시원한 여름 이야기로 인도했다. 특히 발랄함과 과즙미 넘치는 에너지가 가득 담긴 무대에서 우주소녀 멤버들은 제각기 즐거운 매력을 더했다.

 

이처럼 수록곡 눈부셔‘Boogie Up’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인 우주소녀는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의 타이틀곡 ’Boogie Up’을 통해 전세계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특히 우주소녀는 컴백 당일 선보인 네이버 V 라이브 '코인노래방에서는 하트 수 5억 개를 돌파하며 성공적인 컴백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국내 음반 차트를 비롯해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눈부신 성과를 기록했다. 발매와 동시에 국내 최대 음반 차트인 한터차트에서 1위에 올랐고,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에서는 1위를 차지한 이탈리아, 독일, 스웨덴, 스위스를 비롯해 전세계 14개 지역에서 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미국 빌보드와 할리우드 라이프 등 전세계적으로 저명한 해외 매체에서도 여름에 안성맞춤인 곡이라며 호평을 받는 등 인기 걸그룹의 행보를 스스로 입증하고 있다.

 

타이틀곡 'Boogie Up'은 일렉트로 펑크 장르에 레트로 사운드를 가미한 팝 댄스곡으로, 우주소녀만의 여름의 밝고 신나는 분위기를 가득 드러낸다.

 

한편, 우주소녀는 신곡 'Boogie Up’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간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