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악플의 밤’ 토니안-비와이, 파격 자진 출연!
펄떡이는 라임x스웨그 넘친 악플 낭송
기사입력: 2019/07/25 [10: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레전드 오브 아이돌토니안-‘괴물 래퍼비와이가 JTBC2 ‘악플의 밤에 자진 출연해 화제다.

 

 

 

악플을 양지로 꺼내 공론화시키는 과감한 시도로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JTBC2 ‘악플의 밤’(연출 이나라)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과 직접 대면해보고, 이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밝히는 '악플 셀프 낭송 토크쇼.

 

 

▲ JTBC2 '악플의 밤'에 출연하는 토니안과 비와이     © 정다운 기자

 

 

오는 26() 방송될 6회에는 악플마저 쎄고 강한 가요계 남자 선∙후배토니안-비와이가 출연해 스웨그 넘치는 악플 낭송을 선보인다. 특히 비와이는 그 어느 때보다 섭외가 어려웠다는 질문에 “(‘악플의 밤에 출연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 매니저까지 내가 설득했다며 힙통령다운 화통하고 거침없는 행동력을 뽐냈고, 토니안은 회사 몰래 출연했다는 파격 발언으로 첫 등장부터 레전드 명성에 걸맞은 존재감을 과시해 MC 신동엽-설리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와 함께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가요계에 한 획을 그은 토니안-비와이의 남다른 화제성을 입증하듯 한층 레벨업된 초강력 악플이 쏟아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토니안은 무신경한 외모 관리와 역변의 아이콘에 대한 악플에 일말의 고민도 없이 인정을 외친 가운데 나 스스로 연예인이라 생각한 적 없다는 청천벽력 같은 고백을 해 그 전말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반면 비와이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9,000 1 우승에 빛나는 무()필터링 돌직구로 현장을 달궜다. 급기야 무대를 씹어먹는 고퀄리티 딕션으로 악플을 낭송하던 비와이가 돌연 악플러를 향해 감사합니다라고 인사, “다음에 한 번 더 나와도 괜찮겠다는 신동엽의 극찬 속 악플의 밤최적화 활약으로 모두의 두 눈을 휘둥그래 만들었다.

 

 

 

과연 아이돌 23년차 토니안과 비와이가 밝힌 악플 사연에 어떤 것이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관리토니안-‘명품러비와이의 상반된 악플 분위기가 본 방송을 향한 기대와 관심을 솟구치게 만든다.

 

 

 

내가 읽어 내가 날려 버리는 악플 낭송쇼 JTBC2 ‘악플의 밤’ 6회는 오는 26() 저녁 8시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