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얼굴 천재' 김민규, 첫 V-LIVE 에 역대급 떨림X설렘 폭발!
#천만하트 #12만뷰 #역대급대세
기사입력: 2019/08/08 [13: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젤리피쉬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김민규가브이라이브 (V LIVE)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김민규는 지난 7일 오후 4시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 브이 라이브 (V LIVE) 채널을 통해 ‘민규의 첫 화보 촬영장 탐방기’라는 주제로 첫 방송을 진행, 꾸밈없는 모습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약 20분간 진행된 첫 브이 라이브에서는 1000만이 넘는 하트 수와 동시 시청자 12만 명을 넘기는 폭발적인 수치를 기록하며 역대급 반응을 얻었다.

 

김민규는 “젤리피쉬 김민규입니다. 개인 SNS로만 인사드리다가 처음으로 브이 라이브를 켰는데 모두 반갑습니다. 떨리는데 그래도 응원해주시면 열심히 해보겠습니다.”라며 긴장과 떨림이 가득한 첫인사를 건넸다. 이어 ‘프로듀스 X 101’ 방송이 끝난 뒤 반년 만에 고향에 다녀온 근황을 전하며 소통을 이어갔다.

 

또한, ‘프로듀스 X 101’에 관련된 비하인드를 이야기하는가 하면 첫 화보에 촬영에 임하는 자세 등 팬들의 질문에 하나하나 성심성의껏 답변하는 성실함을 보였고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며 즐거운 시간을 이어갔다.

 

특히, 김민규는 브이 라이브를 진행하던 도중 십 분 만에 천만 하트를 돌파했고, "하트가 벌써 천만이네요.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팬들에게 기쁨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아직 정식 데뷔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역대급 대세임을 입증했다.

 

짧은 생방송을 마치며 김민규는 "이제 화보 촬영을 하러 가야 해요. 다음에는 오래오래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라고 활발한 소통을 예고, 라이브를 마쳤다.

 

앞서 '프로듀서 X 101'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김민규 화려한 비주얼과 훌륭한 무대 매너를 선보였고 방송이 종료된 지금까지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업텐션 고결, 꿀 떨어지는‘심쿵’눈빛~최소 양봉업자!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티오피미디어의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