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공정환-전익령과 어색한 삼자대면!!
신세경, 오빠 공정환-평안도 의녀 전익령 예상치 못한 투 샷에 당황! 시선 고정!
기사입력: 2019/08/27 [10:3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공정환, 전익령의 어색한 삼자대면 현장이 포착됐다. 이 가운데 홀로 어리둥절한 신세경과 그녀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며 혼란스러워하는 전익령, 애틋한 공정환의 모습이 공개돼 대체 이들은 무슨 관계인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MBC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극본 김호수 / 연출 강일수, 한현희 / 제작 초록뱀미디어)' 측은 27일 구해령(신세경 분)과 오빠 구재경(공정환 분), 모화(전익령 분)의 삼자대면 현장을 공개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차은우 분) '' 충만 로맨스 실록. 이지훈, 박지현 등 청춘 배우들과 김여진, 김민상, 최덕문, 성지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의 주인공 배우 신세경     © 정다운 기자

 

 

공개된 사진 속 해령, 재경, 모화의 의문스러운 만남이 담겨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모화는 대비 임씨(김여진 분)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신출귀몰한 여인이다. 현왕 함영군 이태(김민상 분)와 좌의정 민익평(최덕문 분)으로부터 목숨의 위협을 받는 모습을 통해 그녀가 과거 20여년 전 사건의 중심에 있음을 짐작하게 했다.

 

 

 

아울러 재경과 모화가 어릴 적 서래원에서 함께 자랐고, 말 못할 사건을 겪으며 사이가 멀어졌다는 것이 암시되면서 이들의 과거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상황. 그러던 중 해령이 평안도에서 우두종법을 전파하고 있는 모화를 만나 그녀에게 마음의 위로를 받으며 의지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이에 해령, 재경, 모화의 만남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는 가운데 어떤 상황에서도 초연했던 모화가 해령을 보고 동공 지진을 일으키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어리둥절한 해령과 당황한 듯 얼어붙은 재경의 모습은 대체 이들이 어떤 관계로 얽혀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끊임없이 모화의 뒤를 쫓고 있는 익평의 수상한 움직임이 감지돼 긴장감을 높인다. 자신의 무기가 되겠다며 찾아온 송사희(박지현 분)를 날카롭게 바라보는 익평과 이에 주눅 들지 않고 담담하게 사책을 들고 있는 사희, 과연 이들 사이에 무슨 대화가 오갈지 궁금증을 높인다.

 

 

 

'신입사관 구해령' 측은 "익평이 본격적으로 모화와 서래원을 추격할 예정인 가운데 모화가 해령과 재경이 남매 사이임을 알고 놀라게 된다면서 재경과 모화가 서래원이라는 공통분모를 갖고 있는 가운데, 이들과 해령 사이를 관통하는 것이 있는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오는 28일 수요일 밤 8 55분에 25-26회가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SF9 찬희, 굿 가이(Good Guy)?! 큐트 가이(Cute Guy)~♥
메인사진
SF9이 7일 오후 2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퍼스트 ... / 조은설 기자
[스타HD] PEAK(픽), 최강 팬서비스!!! '천사 맞죠?!'
메인사진
‘프로듀스X101‘에 출연했던 PEAK(픽)이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해준 국민 ... / 조은설 기자
[스타HD] SF9 로운, 수트핏의 정석!
메인사진
SF9이 7일 오후 2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퍼스트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