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일로 만난 사이' 유재석, '왕 골골' 유희열 X 정재형에게 우월감 뿜뿜!
감출수 없는 세 남자의 '일못' 케미 폭소!
기사입력: 2019/09/07 [18: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tvN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유재석의 '노동힐링 프로젝트' tvN <일로 만난 사이>(연출 정효민, 이은경)가 유희열-정재형과 강화도 전통 화문석 제조 현장을 찾아간다.

 

오늘(7일, 토)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일로 만난 사이>에서는 연예계 대표 약골로 알려진 유희열과 정재형이 유재석의 동료로 일손 돕기에 나서 이목을 사로잡는다.

 

유희열을 '노동힐링 동료'로 추천한 것으로 알려진 유재석은 "유희열은 땀 흘려 일한 경험이 한 번도 없을 사람이라, 이번 기회에 인생을 다시 한 번 깨달을 때가 됐다고 생각한다. 살아온 반 세기를 돌아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히기도. 하지만, 두 동료를 만나기 전 "이들이 사실 조금 버겁다. 이들과 일하는 것 만으로도 내게 엄청난 '일'이 될 수 있다. 왕 골골한 사람들이랑 과연 일이란 걸 할 수 있을까 걱정"이라고 염려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노동 당일 강화도로 향하는 차량에서 이들은 '피크닉 박스'에 가까운 아이스박스 구성품으로 유재석을 당황하게 하는 것을 비롯, 남다른 케미를 뿜어내며 기대감을 키운다. "우리가 두번째로 찍는 거냐"고 묻는 유희열에게 유재석은 "녹화는 두번째, 방송 횟수로는 세번째지 이게"라고 설명하며 일터로 차량을 몬다. 방송 순서가 바뀌는 이유가 궁금한 정재형이 갸우뚱하자, 유재석은 "다음주 꺼가 더 먼저 나간대"라고 설명했고, 정재형이 거듭 왜인지 궁금해하자, 유재석은 "그쪽 게스트가 더 스타인가봐"라고 팩트 폭격을 가해 박장대소를 이끌어낸다.

 

이날 방송에서 이들이 일손을 돕기 위해 찾아간 곳은 강화도 전통 화문석을 만드는 왕골 농장. 화문석은 왕골 재배부터 화문석 엮기까지 100%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특산품으로, 유재석과 유희열, 정재형은 일터 첫 업무로 진흙밭에 자라난 왕골 줄기를 뽑는 작업에 들어간다.

 

1~2회 방송에서 이효리는 물론 고구마밭 사장님한테도 일이 더뎌 구박을 달고 살았던 유재석은 본인보다 일을 다소 더 못하는 유희열에게 폭탄 잔소리를 던져 웃음을 선사한다. 엉뚱한 평소 모습과 달리 강한 집중력으로 일에 몰두하던 정재형은 어느 순간 "앓는 소리가 절로 난다. 재석아, 이제 그만 하자. 형 어지러울려고 한다"며 애원하기도. 꿀 같은 새참 시간, 아이스박스에 들어있던 얼음으로 번갈아 등목을 해주는 세 남자의 어리숙한 매력은 물론, 땅에 떨어진 접시를 줍다가 다리가 풀려 간이의자에서 떨어진 정재형, 그런 그를 일으켜주려다 같이 굴러 떨어지는 유희열의 모습이 폭소를 안긴다.

 

일 못하기로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세 남자는 수확한 왕골의 꽃 자르기, 왕골 쪼개서 묶기, 건조대에 널기까지 '60만 번의 손길'이 가는 것으로 알려진 화문석 제조 공정을 거들면서도 정재형->유재석->유희열로 구박의 굴레를 지치지 않고 이어가 재미를 더한다.

 

하늘로 쭉쭉 곧게 뻗어 자란 왕골 줄기와 기다란 잎사귀들의 초록색 풍경이 시선을 사로잡고, 노동에 지친 숨소리와 '사각사각' 왕골 줄기 쪼개지는 소리가 귓가를 파고드는 '노동힐링 프로젝트' <일로 만난 사이>는 오늘(7일, 토) 밤 10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지난 8월 24일 첫 선을 보인 <일로 만난 사이>는 첫 방송 시청률이 가구 최고 5.9%로 케이블-종편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한 것에 이어, 8월 31일 2회 방송은 20~49세 타깃 시청률이 최고 3.9%까지 상승하며 지상파 포함 1위에 올라서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되며, 추석 연휴 기간인 다음주(14일)에는 휴방한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공승연, 촬영장에서 동생들이 배려해줘 든든!!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제작발표회가 16일 ... / 조은정 기자
[스타HD] 공효진 X 김지석, 하뚜?하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제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황민현, 설렘 유발 '달달' 눈빛!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