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빅스, '신비X강렬' 매력! 커버 이미지 기습 공개!
새 싱글 ‘PARALLEL’ 압도적 카리스마 ‘신곡 기대감↑’
기사입력: 2019/09/12 [15: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젤리피쉬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빅스의 새 디지털 싱글 ‘PARALLEL (페러럴)’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빅스는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9일 공개되는 새 싱글 ‘PARALLEL (페러럴)’ 커버 이미지를 기습 공개, 신곡 발매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서는 오묘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배경을 뒤로한 채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강렬한 그래픽 효과가 가득 채워져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싱글 앨범과 단독 콘서트의 타이틀이기도 한 ‘PARALLEL (페러럴)’이 정중앙에 자리 잡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빅스의 새 싱글 ‘PARALLEL (페러럴)’은 빅스 전체와 멤버 개개인이 평행하는 세계에 따로 또 같이 공존한다는 평행우주의 의미를 담고 있다. 빅스는 그동안 음악은 물론 드라마,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빈틈없는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쳐왔으며 지난 2월 선보인 ‘걷고있다’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인 만큼 이번 곡이 어떤 느낌의 곡일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앨범 커버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관심도를 집중 시키고 있는 빅스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음원을 발매, 9월 28일 ~ 29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인 ‘VIXX LIVE FANTASIA [PARALLEL]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페러럴)’을 개최한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