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강다니엘 팬 ‘다니티’, 솔로 데뷔 100일 기념 치료비 기부
어린이의 생명을 지키는 강다니엘의 선한 영향력
기사입력: 2019/11/01 [16: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강다니엘다니티(DANITY) 11 1강다니엘솔로데뷔 100일을기념해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후원금 9612100원과헌혈증 128장을전달했다.

강다니엘의생년월일을상징하는기부금과헌혈증은팬들의뜻에따라강다니엘의이름으로소아암치료중인어린이에게지원된다.

솔로가수강다니엘에대한관심제고와성숙한문화전파를위해고민하던팬들은 9 28, 29양일간서울서초구의카페에서기부카페를열었다.

강다니엘의이름으로미래의희망인어린이를돕자는취지에공감한팬들은카페를방문해기부금과헌혈증을전달했고, 방문이어려운팬들은온라인으로마음을더했다.

카페를준비한 5명의다니티는강다니엘이가진선한영향력의힘을믿고팬들과함께미래의희망인어린이를돕고싶었다우리다니티가단순히가수를좋아하는차원을넘어주변에어려운이웃을돌아볼아는성숙한팬덤이란것이자랑스럽다기부소감을밝혔다.

강다니엘공식팬클럽다니티(DANITY)’ ‘Daniel’접미사 ‘-ity’조합한단어로강다니엘과팬이함께하는순간이특별하다는의미를담고있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