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번외수사’ 차태현-이선빈 캐스팅 확정!
‘트랩’, ‘타인은 지옥이다’를 잇는 새로운 장르물에 기대 증폭
기사입력: 2019/11/12 [11: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배우 차태현과 이선빈이 2020년 첫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로 시청자를 만난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극본 이유진, 정윤선, 연출 강효진, 제작 콘텐츠 지음, 12부작)는 각 분야의 유별난 아웃사이더들이 모여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이다 공조 수사를 펼치며 미제사건을 해결하는 범죄소탕 오락액션. 2019년 영화와 드라마의 특별한 콜라보를 통해 밀도 높은 웰메이드 장르물로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트랩타인은 지옥이다에 이은 세 번째 드라마틱 시네마 작품으로 배우 차태현과 이선빈이 출연을 확정했다.

 

먼저 차태현은 한 번 문 사건은 절대 놓지 않는 아웃사이더 형사진강호 역을 맡았다. 범인을 잡기 위해서라면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는 독종으로 경찰대 출신도 아니고 스펙도 뛰어나지 않지만, 검거율만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인물이다.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영화와 드라마, 예능을 모두 아우르며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는 만능 엔터테이너 차태현이 번외수사를 통해 또 다른 연기 변신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성사된 OCN 장르물과 배우 차태현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폭발시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 OCN 드라마 '번외수사'에 캐스팅 확정된 배우 차태현과 이선빈     © 정다운 기자


 이선빈은 정의감 넘치는 열혈PD’ 강무영으로 분한다. 시청률 5%를 목표로 경찰이 못 잡은 범인을 잡는 탐사 보도 프로그램을 만드는 강무영은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라면 위험을 감수한 잠입 취재도 마다하지 않는 인물. 첫 만남부터 꼬여버린 진강호와 뜻밖의 공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위대한 쇼’, ‘38사기동대’, ‘미씽나인등 다양한 장르물에서 매력적인 존재감을 선보인 이선빈의 활약이 기대된다.

 

제작진은 대체 불가한 존재감과 탄탄한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 차태현과 이선빈이 번외수사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더욱 신선하고 입체적으로 그려낼 것으로 기대한다. 2020년 상반기, 고구마 미제사건을 통쾌하게 해결하는 재기발랄한 범죄 수사물로 안방극장을 두드릴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번외수사는 장르물의 명가 OCN이 영화와 드라마의 포맷을 결합하고, 영화 제작진이 대거 의기투합해 영화의 날선 연출과 드라마의 밀도 높은 스토리를 통해 웰메이드 장르물을 제작하기 위해 2019년 시작한 드라마틱 시네마(Dramatic Cinema)의 세 번째 작품. 영화 내 안의 그놈’, ‘미쓰 와이프의 강효진 감독과 드라마 실종느와르 M’을 집필한 이유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2020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