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연애의 맛’시즌3 정준♥김유지, 공식 3호 커플 탄생!
정준-김유지의‘직진 고백’풀스토리 공개
기사입력: 2019/11/20 [18: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정준의 용기에, 유지가 끄덕였다!”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초고속 공식 3호 커플 탄생을 알린 정준-김유지가 용기와 떨림으로 가득 찼던 직진 고백 풀스토리를 전격 공개한다.

 

▲ TV CHOSUN '연애의 맛'시즌3 정준과 김유지     © 정다운 기자


정준-김유지는 지난 1024'연애의 맛' 시즌3에 첫 등장한 이래로 시시각각 솔직해지는 공항 소개팅, 38시간 만에 재회해 떠나는 경주 여행 등 연애의 맛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의 만남을 펼쳐내며 안방극장의 환호를 끌어냈다. 특히 지난 18일 포털 사이트에 정준-김유지의 사적인 마트 데이트장면이 포착된 후 정준-김유지가 공식적으로 열애 중이라는 것을 인정하게 되면서 며칠 동안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대한민국을 들썩였다.

 

이와 관련 오는 21() 방송될 연애의 맛’ 4회에서는 온 국민이 주목하게 된 커플, 정준-김유지가 에서 열애를 시작하게 된 심장 두근거리는 고백의 순간이 낱낱이 펼쳐진다. 정준-김유지는 늦은 저녁 둘만의 오붓한 식사를 위해 차를 타고 이동하고 있던 상황. 뭔가 긴장한 듯 굳어있던 정준은 불쑥 김유지에게 안 보고 있으면 내 생각나?”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갑작스런 정준의 질문에 당황하던 김유지는 이내 수줍게 라고 대답하며 웃음을 띄웠다.

 

분위기가 점점 무르익은 가운데, 정준-김유지는 둘만의 오붓한 식사를 위한 캠핑 루프탑에 도착했고, 정준은 숨겨둔 요리 실력을 발휘해 김유지를 위한 맛깔스러운 저녁 식사를 준비했다. 그리고 맛있게 식사를 마친 상황에서 어느덧 고요한 분위기가 조성되자, 정준이 잠시 망설이던 끝에 조심스러운 목소리로 남자친구, 여자친구로 진지하게 만남을 가져보는 것이 어떨지라는 마음을 전했던 것. 이에 김유지는 또다시 갑작스러운 정준의 고백에 놀란 듯 말을 잇지 못하다가 조용히 고개를 끄덕였다.

 

과연 김유지의 이러한 반응에 정준은 어떤 표정을 지었을지, 그 후에 두 사람은 어떤 대화를 나눴을 지, 두 사람의 용기가 가득 담긴 순간이 오는 21() 11시에 공개된다.

 

제작진은 만난 지 17일 만에 급속도로 가까워졌던 두 사람은, 서로가 진심일까 걱정하기도 했지만, 끝내 감정에 충실한 끝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됐다과연 두 사람은 어떤 이야기를 나누며 인연을 시작했을지, 이제 시작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연애의 맛을 통해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시즌3는 오는 21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