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스토브리그’ “이것이 바로 운명의‘남남 케미’!”
남궁민과 조병규의‘돌직구 오피스 생활’공개!”
기사입력: 2019/11/22 [20: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여기가 그 유명한 훈남 집합소맞나요?”

 

SBS 스토브리그남궁민과 조병규가 땀이 삐질 솟아나는 ‘20분 강제 독대투샷으로, 운명의 남남케미를 예고했다.

 

배가본드후속으로 오는 1213()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연출 정동윤/제작 길픽쳐스)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남궁민과 조병규는 스토브리그에서 각각 만년 하위권 구단에 새로 부임한 일등 제조기 신임단장 백승수 역과 부유한 집안 탓에 낙하산으로 불리는 운영팀 직원 한재희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하고 있다.

 

▲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에 출연하는 배우 남궁민과 배우 조병규     © 정다운 기자


무엇보다 닥터 프리즈너김과장등에서 강렬한 카리스마와 핵사이다 리더십으로 각광 받았던 남궁민과 ‘SKY 캐슬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통해 대세 신인으로 떠오른 조병규가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로 신선한 호흡을 맞추는 상황. 누구보다 폭발적인 연기 열정을 지닌 남궁민과 조병규가 스토브리그를 통해 또 어떤 매력을 발산하게 될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남궁민과 조병규가 병원 의자에 단둘이 나란히 앉은 채, 어색한 독대를 펼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극중 구단 소속 선수가 병원에서 검사를 받는 동안, 신임단장 백승수(남궁민)와 운영팀 직원 한재희(조병규)가 서먹한 독대를 갖는 장면. 이내 무심한 듯 막내팀원 한재희에게 관심을 기울이는 백승수 단장과 일에 대한 열정을 감추고 스스로 낙하산이라 칭하는 반전한재희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펼쳐지면서, 두 사람이 나눈 대화는 무엇일 지, 두 사람은 어떤 관계를 맺게 될 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남궁민과 조병규가 ‘20분 강제 독대 투샷을 완성한 장면은 지난 9월 인천시 강화군에 위치한 한 종합병원에서 촬영됐다. 남궁민과 조병규는 이 장면 촬영을 통해 대본 리딩 이후 처음으로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던 상태. 조병규는 선배 남궁민과의 촬영을 앞두고 설렘과 긴장감을 안은 채 예정 시간보다 일찍 현장에 도착, 대본에 집중했다. 또한 뒤이어 도착한 남궁민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며 친근한 분위기를 조성, 유쾌함을 자아냈다.

 

또한 남궁민과 조병규는 어색했던 첫 순간부터 조금씩 서로에게 마음의 문을 여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표정으로 백승수와 한재희 캐릭터에 녹아드는 감정선을 실감 나게 표현, 현장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무표정의 백승수는 한재희에게 그윽한 미소를, 굳은 표정의 한재희는 점점 밝아지는 미소를 드리우며, 한층 부드러워진 분위기를 완성한 것. 두 사람의 열연이 앞으로 스토브리그를 달굴, ‘남남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제작진은 남궁민, 조병규는 첫 호흡 현장에서부터 서로를 배려하고 다독이는 훈훈한 선후배의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라며 연기 열정으로 똘똘 뭉친 남궁민과 조병규의 새로운 모습을 스토브리그를 통해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SBS ‘스토브리그배가본드후속으로 오는 1213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