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김현숙♥윤종 부부, 대 공개!
붕어빵 아들과‘2년 차 제주살이’포착!
기사입력: 2019/12/09 [19: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도시인들의 로망 제주 라이프펼친다!”

 

김현숙, 윤종 부부가 TV CHOSUN아내의 맛에 전격 합류, ‘돼버린 결혼 6년 차일상을 공개한다.

 

각기 다른 부부들의 다채로운 라이프를 선보이며 화요일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76회에서는 김현숙, 윤종 부부가 등장, 남편과 아내가 뒤바뀐 제주도민 2년 차 힐링 라이프를 그려낸다.

 

▲ TV CHOSUN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출연하는 김현숙♥윤종 부부     © 정다운 기자

 

막돼먹은 영애 씨 시즌 17’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믿고 보는 배우로 우뚝 선 김현숙은 남편 윤종, 붕어빵 아들 하민과 함께 2년 전부터 조용하고 한적한 제주 조천읍에 자리 잡은 상태. 전시회를 떠올리게 하는 남편 윤종의 그림부터 아들 하민이의 예술혼이 듬뿍 담긴 낙서 등 집안 곳곳이 부자의 예술적 영감으로 꽉 채워진 제주하우스가 최고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드라마 종영 이후 잠정적 휴식기에 돌입한 김현숙은 취미는 눕방특기는 먹방을 실천하는, 욜로 삶 소식을 전했다. 풍요로운 제주살이 후유증으로 매일 꿀잠 모드를 가동시키는 김현숙이 늦은 기상 후 유일한 집안일인 하민이를 등원시키고, 이후 운동하고 먹고를 반복하는 남다른 몸매 관리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것.

 

반면 남편 윤종이라 쓰고 집안일 전담 안 사람이라고 읽는 윤종은 김현숙과 180도 다른 일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바닥과 물아일체 된 삶을 실천하는 김현숙과는 달리 눈 뜸과 동시에 제주하우스 관리자 모드를 작동하며 살림, 육아의 달인 자태를 아낌없이 대방출하는 터. 설거지를 시작으로 이불 털기에 이은 마당 쓸기까지 오직 김현숙을 위한 츤데레 로맨티스트면모를 발산,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현숙은 자신의 입맛을 꽉 잡은, 찐 제주도민만이 알고 있는 숨겨진 맛집을 공개하며 제대로 된 먹방을 선보일 전망이어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안사람을 자처한 남편 윤종과 제대로 휴식기를 즐기는 바깥양반김현숙의 남편과 아내가 뒤바뀐, 색다른 제주도 부부 생활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보고만 있어도 유쾌한 웃음을 유발하는 김현숙이 아내의 맛에 전격 합류, 유유자적 라이프로 지금까지 출연한 부부들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며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제주도에서의 생활을 선보일 김현숙, 윤종 부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내의 맛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