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정용화, 신세계조선호텔 홍보모델 위촉! ‘글로벌 스타 마케팅’ 기대!
기사입력: 2019/12/26 [17: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신세계조선호텔 제공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배우 겸 가수 정용화가 신세계조선호텔(대표이사 한채양)의 홍보모델로 발탁됐다신세계조선호텔은 정용화를 홍보모델로 위촉해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글로벌 스타 마케팅을 진행하고 브랜드인지도를 쌓을 계획이다.

 

신세계조선호텔의 새 얼굴이 된 정용화는 레스케이프 호텔 등 신세계조선호텔에서 진행하는 위촉식 및 화보촬영은 물론 ‘2020 정용화 팬미팅 in SEOUL ~ Sweet Dream ~’ 등을 비롯해 호텔의 한류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며 신세계조선호텔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로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류스타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정용화는 밴드 씨엔블루의 리더이자 두 장의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솔로 가수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7~8일 열린 전역 후 첫 단독콘서트에는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글로벌 팬들이 대거 참석해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변치 않는 인기를 확인했다.

 

신세계조선호텔 관계자는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스타마케팅을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나갈 예정이다라며 중국, 일본, 동남아시장 전반에 고루 퍼져있는 한류문화를 함께 할 수 있는 문화공간이자 새로운 경험을 선도해나가는 커뮤니티플랫폼으로서 호텔을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