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김민준X지드래곤, 권다미 응원차 파리 패션쇼 방문 포착!
패셔니스타 가족의 화려한 파리 외출!
기사입력: 2020/01/22 [17: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출처: 가족이엔티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배우 김민준의 화려한 가족사진이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들 속에는 김민준과 아내 권다미, 그리고 처남인 지드래곤이 여느 가족과 다름 없이 다정하고 화목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김민준의 단독 사진은 모델 출신 배우 답게 올 블랙룩을 기품 있게 소화해 아우라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 사진출처: 가족이엔티     ©조은설 기자

 

특히, 쇼 중 찍힌 것으로 보이는 사진에서 김민준과 지드래곤은 연신 즐거운 듯 환하게 미소 짓고 있으며, 지드래곤은 하늘색 수트를 완벽히 소화해낸 모습으로 여전한 패셔니스타의 저력을 과시했다.

 

권다미가 대표로 있는 패션 브랜드 'WE11DONE'은 '2020-2021 F/W 파리 패션위크'에 참여해 지난 19일(현지시간) 쇼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김민준은 아내 권다미를 응원차 참석해 눈부신 외조의 모습을 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부러움을 사게 만들었다. 

 

한편, 배우 김민준은 2020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JTBC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연출 김도형 / 극본 이승진 / 제작 드라마하우스, 길픽쳐스)에 출연을 확정지어 송지효, 손호준, 송종호, 구자성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김민준 만의 매력적인 캐릭터 연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찬미, 책과 함께한 내추럴 화보 공개
메인사진
AOA 찬미가 독서에 대한 깊은 속내를 드러냈다.찬미는 민음사 격월 문학잡지 ... / 정다운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