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틴탑 니엘, MC돌 활약예고! '아이돌리그 시즌2’ MC 발탁!
AOA 찬미와 ‘아이돌리그 시즌2’ MC로 호흡
기사입력: 2020/02/04 [17: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제공 = STARK ‘아이돌리그 시즌2’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틴탑 니엘이 ‘아이돌리그 시즌2’ MC로 활약을 예고했다.

 

틴탑 니엘이 오는 5일 첫 방송되는 스타케이(STARK) ‘아이돌리그 시즌2’에 MC로 발탁됐다.

 

니엘이 MC를 맡은 ‘아이돌리그’는 아이돌들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본격 입덕 영업 방송으로, 니엘은 AOA 찬미와 함께 MC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앞서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과 라디오를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대중의 사랑을 받은 바 있는 니엘의 MC 도전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니엘이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다년간의 아이돌 생활로 수준급 입담을 쌓아온 니엘의 MC돌 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아이돌리그 시즌2’는 오는 5일과 7일 스타케이 유튜브 채널 등에서 공개, 첫 번째 게스트로 보이그룹 SF9이 출연할 예정이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