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라디오스타’ 카피추, 유병재 덕분 하루아침에 벼락 스타!
카피추, ‘표절 제로’ 순수 창작 신곡 최초 공개! 녹화 도중 본캐 ‘추대엽’ 등장!
기사입력: 2020/02/05 [15: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피추추대엽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유병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유병재 덕분에 하루아침에 벼락 스타가 된 그는 유병재의 제안을 처음엔 거절했다고 밝혀 시선을 집중시킨다.

 

 

 

오늘(5) 11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김영철, 박나래, 기리보이, ‘카피추추대엽이 출연하는 ‘누가 힙한 소리를 내었는가’ 특집으로 꾸며진다.

 

 

 

카피추는 작년 10월 유병재의 유튜브 채널에 첫 등장, 이후 표절 같은 창작곡 콘셉트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유병재 덕분에 하루아침에 벼락 스타가 된 카피추는 저한텐 유병재가 유느님이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는 후문. 이어 그는 처음에는 유병재의 제안을 거절했다고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낸다.

 

 

 

 

인기에 힘입어 카피추는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의외의 장소에서 행사 섭외가 들어오는 것은 물론 광고 제안까지 받고 있다고. 특히 한 광고에서 이영애 다음 모델로 발탁됐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카피추가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아기상어라지만’, ‘치키치키차카차카 차칸 며느리등 폭소를 유발하는 명곡으로 사랑받고 있는 카피추가 이번엔 어떤 창작곡을 발표할지 기대가 커진다.

 

 

 

토크를 이어가던 중 카피추의 본캐 추대엽이 등장한다. 추대엽은 다사다난했던 과거 활동기를 털어놓을 예정. 그는 카피추이전에 미사리추’, ‘천엽등으로 무한 부캐를 생성하며 활동을 이어갔던 일화를 털어놔 궁금증을 더한다.

 

 

 

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빛을 보지 못했던 추대엽은 카피추덕분에 이산가족이 될 뻔한 위기를 막았다고 고백한다. 또한 코미디를 포기하고 수입이 거의 없었다라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카피추추대엽과 유느님유병재의 인연은 오늘(5) 수요일 밤 1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라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