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MCND, 新 커버댄스 장인
‘카운트다운 댄스’로 엑소•BTS•세븐틴 커버
기사입력: 2020/03/03 [21: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MCND가 강렬한 K-POP 커버 댄스를 선보였다.

 

 

 

지난 2일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인 보이그룹 MCND카운트다운 댄스가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버글로우의 ‘DUN DUN’ 커버로 강렬한 시작을 알린 MCND는 민재(MINJAE), 캐슬제이(Castle J), (WIN), (BIC), 휘준(HUIJUN)이 각각 엑소의 ‘CALL ME BABY’, 워너원의 ‘BOOMERANG(부메랑)’, 세븐틴의 아낀다’, 태양의 링가 링가(RINGA LINGA)’, 방탄소년단(BTS)‘DNA’를 커버하며 완벽한 개인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MCND는 방탄소년단의 ‘Not Today’NCT U ‘BOSS’를 커버, 흠잡을 데 없는 완벽 칼군무로 커버댄스 장인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줬다.

 

 

 

MCND는 지난달 27일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인투 디 아이스 에이지)’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 같은 날 오후 6시 공개한 타이틀곡 ‘ICE AGE(아이스 에이지)’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3(오늘) 기준 200만을 돌파한 것은 물론, 11천여 개의 댓글이 달리며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뷔 전 선보인 수십 편의 웰메이드 커버 영상을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신흥 커버댄스 장인으로 실력을 입증 받았던 MCND카운트다운 댄스를 통해 다시 한번 걸그룹부터 보이그룹까지 장르 불문 완벽 커버댄스를 보여준 가운데 데뷔곡 ‘ICE AGE’로 본격 활동에 돌입한 MCND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