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반의반’ 정해인,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표본!
거대 포털 기업 ‘AH’ 대표의 업무 24시!
기사입력: 2020/03/21 [17: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tvN ‘반의반정해인의 업무시간이 공개됐다. 거대 포털 기업 대표다운 정해인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밤낮 없는 연구 열정이 시선을 단번에 휘어잡는다.

 

 

 

오는 323()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연출 이상엽/ 극본 이숙연/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더유니콘, 무비락)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 분)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채수빈 분)가 만나 그리는 시작도, 성장도, 끝도 자유로운 짝사랑 이야기.

 

 

 

극중 정해인(하원 역)은 인공지능 분야에서 독보적으로 앞서 나가있는 기획자로, 거대 포털 기업 ‘AH’의 창업자이자 대표로 분한다. ‘AH’의 대표지만 연구 자체에만 관심이 있는 그는 직함에 구속되지 않고, 소규모의 연구팀을 이끌며 세상의 판도를 바꿀 연구에만 몰두하고 있는 인물.

 

 

▲ tvN 새 드라마 '반의반'의 주인공 배우 정해인     © 정다운 기자

 

 

이 가운데 ‘AH’ 대표 정해인의 업무 24시를 엿볼 수 잇는 스틸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 속 정해인은 계단형 회의실에 앉아 연구원과 함께 회의 중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태블릿 PC를 손에 쥐고 골똘히 생각에 잠긴 정해인의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 한편, 전형적이지 않고 자유로운 회의 분위기가 그의 업무 스타일을 느끼게 한다.

 

 

 

더욱이 정해인은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연구에 한창인 모습. 수많은 자료들을 여기저기에 흩뿌려 놓은 채 모니터에 집중하는가 하면, 어둠이 깔렸음에도 깊은 생각에 빠져 잠들지 못하는 정해인의 뜨거운 연구 열정이 감탄을 자아낸다. 이에 스틸 만으로도 일잘남(일 잘하는 남자) 매력을 물씬 풍기는 대표 정해인의 모습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디바이스를 앞에 두고 고뇌에 빠진 대표 정해인과 이사 김정우(김훈 역)의 투샷이 관심을 높인다. 두 사람은 연구 그 자체를 즐거워하는 성향까지 꼭 닮은 대학동창으로, AH 연구원들도 모르게 진행중인 ‘D 프로그램연구에 착수 중이다. 이에 ‘AH 듀오로 거듭나 뇌섹 매력을 폭발시킬 정해인과 김정우의 지적 케미스트리에도 관심이 증폭된다.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은 짝사랑 N년차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과 그런 그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는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서우가 만나 그리는 사랑 이야기. 오는 323() 기존 월화드라마 방송 시간보다 30분 앞당겨진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