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여신 미모'세정, 청순美 넘치는 비주얼로 이목 집중!
트렌디한 패션 센스까지! 연일 시선 집중!
기사입력: 2020/04/01 [08: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젤리피쉬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세정이 화사한 비주얼과 함께 무대의상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17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 타이틀곡 ‘화분’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세정이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사진을 공개하며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청순미 가득한 외모뿐만 아니라 러블리한 패션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압도적인 분위기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세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깜찍한 윙크로 귀여운 매력을 뽐내거나, 환한 미소로 여신 비주얼을 과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여러 음악 방송을 통해 화이트톤의 레이스 원피스나 셔츠, 하늘색 슈트, 옐로 셔츠 등으로 올봄 패션 트렌드를 담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세정은 음악과 더불어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비주얼과 패션으로 보는 재미를 배가시키며 무대 위 확실한 존재감을 발휘,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세정의 신곡 ‘화분’은 화분에 담긴 작은 생명에게서 받은 감정을 끌어낸 발라드 곡으로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작사 작곡에 참여, 지난 3월 24일 방송된 SBS MTV ‘더 쇼(THE SHOW)’에서 컴백 후 첫 음악 방송 1위에 등극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세정은 타이틀곡 '화분'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