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新예능 ‘악(樂)인전’ 메인 포스터 3종 첫 공개
음악 늦둥이들, 진정한 악(樂)인 되기 위한 첫 걸음
기사입력: 2020/04/23 [11: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BS 新예능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인전이 메인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프로듀서 이상민과 음악 늦둥이들 그리고 송창식, 송가인의 클래스 다른 시너지가 기다림마저 설레게 만든다.

 

 

 

오는 4 25일 토요일 밤 10 55분에 첫 방송되는 KBS ‘()인전’(연출 박인석) 측은 23() 20년만에 음악 프로듀서로 복귀하는 이상민과 음악 늦둥이들의 악인 스웨그폭발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KBS ‘()인전’(연출 박인석)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음악 예능 버라이어티. ‘언니들의 슬램덩크언니쓰돌풍을 일으켰던 박인석 PD가 연출을 맡고가왕송창식의 데뷔 53년만의 첫 리얼리티 예능 출연이라는 점과 함께 송가인이 고정 출연을 확정, 가요사를 새로 쓴갓전드(god+레전드)’ 조합을 만날 수 있다는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관련 메인 포스터 속 악()인을 향한 첫 걸음을 뗀 이상민과 음악 늦둥이들의 힙하고 강렬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상민은 트레이드 마크인 선글라스에 올 블랙 의상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매력을 발산, 20년만의 음악 프로듀서 복귀로의 비장한 각오를 드러내고 있다. 또한 수트로 한껏 멋을 낸 음악 늦둥이들은 단단한 눈빛을 빛내며 음악을 향한 뜨거운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인이 되지 않기 위해 악()인이 되기로 결심했다라는 문구는 분야와 나이를 초월한 이들의 첫 만남과 함께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에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이름만 들어도 입틀막을 유발하는 어나 더 레벨 레전드의 출연 소식으로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송창식, 송가인의 강렬한 포스로 꽉 채워진 포스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대를 아우르는 넘치는 포스와 범접할 수 없는 스웨그가 살아있는 것. 이에 프로듀서 이상민과 음악 늦둥이들의 꿈과 도전은 물론 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송창식, 송가인과 함께 펼쳐나갈 뉴트로 콜라보레이션과 음악적 교감이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KBS ‘()인전제작진은 프로듀서 이상민을 주축으로 음악 늦둥이들과 송창식, 송가인의 유니크한 조합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음악 예능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음악을 잘 하고 싶은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진정한 악()인이 되기 위한 첫 걸음과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고 전해 시청자들의 반가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KBS 新예능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인전4 25일 토요일 밤 10 55분 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