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끼리끼리' 유쾌 상쾌 마지막 녹화현장 공개!
성향 진단 전문가 등장부터 대범한 앞담화까지! 기대!
기사입력: 2020/05/17 [16: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오늘(17) 종영을 앞둔 끼리끼리가 박명수, 장성규, 이수혁 등 끼리들의 마지막 녹화 현장을 공개했다. 성향 진단 전문가 등장해 끼리들의 찐 성향을 분석하는가 하면 대범한 앞담화를 펼치는 등 안방극장에 유쾌 상쾌한 웃음을 안길 것을 예고해 기대가 쏠린다.

 

 

 

오늘(17)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끼리끼리’ 마지막 회는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의 색을 살린 끼리들의 1010색 성향을 대방출하는 다양한 코너로 유종의 미를 거둔다.

 

 

 

끼리들은 기상천외한 주제의 밸런스 토론부터 흥끼리늘끼리협동 도미노’, 끼리들을 낱낱히 파헤칠끼리 앞담화까지 이들의 성향을 파악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로 마지막까지 빅재미를 선사한다.

 

 

 

 

마지막 녹화에 임한 끼리들은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강력한 입담을 과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박명수는 매번 마지막 방송처럼 할걸이라며 아쉬움을 전하기도.

 

 

 

특히 성향 진단 전문가가 등장해 끼리들의 성향을 분석하고 이들과 함께 성향 키워드 스티커를 붙여줄 예정이다. 맏형 박명수는 대장(?)’, ‘외로운 늑대등 각별한 애정이 담긴 스티커를 받았다고. 과연 누가 어떤 성향 키워드 스티커를 받을 것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인교진, 하승진은 마지막이라는 말에 아쉬움을 토로하다가도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오겠다고 파이팅 넘치는 인사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끼리들은 시청자들을 향한 각별한 굿바이 인사를 전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에 걸맞게 웃음과 공감을 유발할 끼리들의 찐 성향토크는 오늘(17)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끼리끼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끼리끼리’는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흥끼리와 웃음에 충실한 집돌이늘끼리가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빅재미를 쫓는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로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