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배우 김정영, ‘달이 뜨는 강’ 캐스팅…명품 연기 활약 예고
기사입력: 2020/11/05 [11: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배우 김정영이 ‘달이 뜨는 강’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5일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 측은 배우 김정영이 새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공손 부인 역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화제의 드라마 ‘달이 뜨는 강’(극본 한지훈, 연출 윤상호, 제작 빅토리콘텐츠)은 고구려 태왕을 꿈꾸며 온달의 마음을 이용한 평강과 바보스럽게 희생만 했던 온달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바람과 구름과 비’ 등을 연출한 윤상호 PD와 드라마 '카이스트', '개와 늑대의 시간', '99억의 여자' 등을 집필한 한지훈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명품 사극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김정영은 평강공주(김소현 분)의 유모인 공손 부인 역을 맡는다. 십 년 전 실종된 평강공주가 살아 돌아오길 바라며 홀로 빈 공주궁을 지키고 있다가 평강이 살아서 돌아온 후, 평강의 그림자가 되어 움직이는 충성스러운 인물이다.

 

내공 깊은 탄탄한 연기력과 탁월한 캐릭터 분석력으로 맡은 배역마다 시청자들의 뇌리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김정영은 최근 KBS2 ‘본 어게인’과 SBS ‘더 킹:영원의 군주’, 그리고 MBC ‘십시일반’,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를 통해서 다채로운 변신을 꾀하며 호연을 펼친 바 있다.

 

다양한 작품들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으며 관계자들과 대중 모두에게 믿고 보는 배우임을 증명하고 있는 김정영은 이번 ‘달이 뜨는 강’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고 있다.

 

한편, ‘달이 뜨는 강’은 오는 2021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 에스더블유엠피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

배우 김정영, ‘달이 뜨는 강’ 캐스팅…명